엄마의 재취업
김상호 지음 / 작은서재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엄마의 재취업


3050 경력 단절 여성을 위한 재취업 지침서


딱 제 이야기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가지면서


일을 그만두고 전업주부가 되었어요


그러면서 무기력한 삶의 쳇바퀴 놀이에 익숙해져서


나라는 모습은 어디로 갔는지 모를정도로


이제는 그냥 아줌마가 되어 있네요


그렇다고 다시 무엇인가를 시작할려고 하니


잘하는것도 없고


할수 있는것도 없고


무엇을 해야하지 막막합니다


다시 나의 자신도 찾고


무엇을 잘하는지 무엇을 할수 있는지


나 자신을 다시 되돌아보고


나를 만들어야겠어요


엄마의 재취업


체험단으로 열심히 읽고 나를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엄마의 재취업



김상호 지음

 파트별로 정리가 되어 있어서 보기 너무 편해요

 

 

꼼꼼하게 읽고 공부해서

 

나 자신을 찾아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알찬 내용이다


내가 몰랐던 공부할수 있는 방법과


기술등등


무엇보다


나 자신을 알고 실력을 쌓고


단단한 모습으로 사회에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도전을 했으면


아픔을 겪는 시간이 더 많았을것 같다


멋진 도약을 위해서 노력을 할 것이다


                    엄마의 재취업은 정말 나 자신을 일깨워주는 책이다

 

정말 엄마의 재취업을 볼수 있어서 영광이고

 

너무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