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을 향한 열정 - 원칙과 디테일의 승부사, 한미글로벌 김종훈 회장의 멘토링 엔지니어 멘토 3
김종훈 지음 / 김영사on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완벽을 향한 열정 서평] 우리에게는 희망이 있다


원칙과 디테일의 승부사


한미글로벌 김종훈 회장의 멘토링이다


요즘 우리 한국 젊은이들은


대기업


공무원에 목을 맨다


다들 그곳이 바로 행복의 나리인양 말이다


하지만 바늘구멍에 실꿰기 보다


더 힘든 경쟁시대


거기서 살아 남지 못하면 모두 좌절하고


실업자로


나의 미래를 버리고 있다


내가 잘하는게 무엇인지


나의 열정은 어디이 있는지도 모르고 말이다


완벽을 행한 열정


정말 젊은 친구들에 꼭 읽었으면 한다


노력없는 대가는 없다


다들 너무 곱게 자라서 그런가


열정과 노력과 끈기가 부족한 요즘 젊은 사람들


나 또한 마찬가지이다


이 책을 보면서 나의 열정도 끓어 오른다


완벽을 위한 노력과


자신감과


나의 열정이 이루는 것이다


완벽을 행한 열정을 읽어보면


분명 깨달을것이다



완벽을 향한 열정





한미글로벌 김종훈 회장이 지은이다







1. 내안에 있는 승부사


DNA 끄집어 내기


2, 생각을 뒤집을 때


기회가 온다




3. 글로벌 시대를 대비하는


성공플래닝





완벽을 향한 열정


절대 준비 없이는 오지 않는다


나도 이제부터 부지런히 노력하고 준비를 해서


완벽을 행한 나의 열정으로


노력을 해서 나를 찾아야겠다


쉽게 찾아 오지 않는말이 맞다


정말 노력이 없으면 안된다는것을


그리고 열정이 없으면 안된다는것을


그 기회를 잡아야하는것이다


완벽을 향한 열정으로 모든 젊은이들이 힘이 나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