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8가지 일에만 집중하라 - 꿈을 현실로 만드는 실전 인생 법칙
양창정.왕샤오단 지음, 하은지 옮김 / 미디어숲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은이 : 양창정, 왕샤오단

옮김 : 하은지

출판사 미디어숲

꿈을 현실로 만드는 실전 인생 법칙

"가짜 인생을 끝내라!"

"하고 싶은 일만 하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삶의 방향을 잃었다면 집중해야 할 8가지를 정하라

이 책을 읽으면서 나는 지금 나로 살고 있나? 남의 눈을 의식해서 나답지 않은 또 다른 나를 만들어서 살고 있나?

라는 질문의 수십번 한것 같다.

내가 하고 싶은것도 있지만 막상 시작을 하면 누군가 보여줘야 하고 누군가에게 이렇다는것을 답을 해주어야 하니

나도 모르게 그기에 맞는 사람이 되고 있다는것을 느낀다.

나는 하기 싫은데 상대가 싫어하겠지?

나는 좋은데 상대가 싫어하겠지?

이런 질문을 자연스럽게 마음속ㅇ로 하고 사람들이 싫으면 안해야지 하면서 넘어가는 경우가 있다

거기에 따른 나의 스트레스도 따라오는것이고

이 책의 글처럼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작정 살아서는 안 된다. 잘 계획된 삶을 살아야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저자가 이 책에서 소개하는 기법은 간단히 배울 수 있지만. 자신의 꿈과 잠재력, 심리적 장애, 사고의 오류 등을 찾아내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8가지 일을 선택해서 집중할 수 있도록 강력한 동기를 부여한다. 정체된 삶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내 인생의 방향을 찾아 꿈을 현실로

만들고 싶다면 이 책의 8가지 인생 설계 방법을 적용하며 따라해보아야 한다.^^

선택과 집중^^ 쉬운것 같은데 어렵다

선택과 집중이 제일 안되는게 나 자신이기에

그래서 몇년전에 도전했던 자격증 시험도 아직 미루고 있다

처음의 실패로 큰 충격을 먹었고 쉽게 다시 잡히지가 않는다

내가 행복하고 인생에서 집중해야 할 8가지를 잘 생각하고 실천에 옮겨야겠다.

아무리 오래 산다고 해도 '진정한 나'로 살아보지 않는 사람의 인생은 부럽지 않다. 단 한 번도 찬란하게 꽃피워보지 않는 인생.

이 세상을 위해 아무것도 남기지 못하는 인생

자신의 가치를 드러내기 이해 단 한 번도 노력해보지 않는 인생이 대에 무슨 의미가 있으랴

주변의 시선과 관심을 떠나서 나 스스로를 생각하며 다시 시작을 해보련다.

하나하나씩 만들어가고 이루어야겠다.

인생 일 집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