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진작가가 될 거야! 어린이 작가교실 2
양정원 지음, 바람숲그림책도서관 기획 / 고래가숨쉬는도서관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나는 사진 작가가 될거야


지은이 : 양정원


ㄱㅣ획 : 바람숲그림책도서관


출판사 : 고래가 숨쉬는 도서관


지은이는 초등학교 3학년이다 이 글과 그림을 그린 주인공이지요


이제는 초등학교 4학년이 되었다고 한다


양정원 작가는 평상시에도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친구들과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것을 즐겨하며 산책을 하면서 사진 찍는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귀여운 그림으로 아주 잘 표현을 했습니다


큰 그림과 짧은 글귀로 작가의 모습이 쉽게 떠 오릅니다


그래서 복잡한 그림과 많은 글귀가 있다고 해서


작가의 글이 독자에게 전달되어 지는게 아니라


이렇게 짧고 굵은 그림과 글귀로 작가의 글을 이해할수 있다는것이 보인답니다


작가의 동생이 태어났는데 학교에 가서 그리고 나가 있을때


동생이 보고 싶고 생각이 났나 봅니다


그래서 작가는 동생 사진을 찍어서 보는것을 생각 했고


어디서나 동생이 보고 싶으면 사진을 통해서 동생을 볼수 있어서 좋았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다른 사진 찍는것에도 흥미를 느꼈나 봅니다


사진 찍는것이 취미가 되었고


나중에 멋진 사진 작가가 되는 미래를 꿈꾸기도 하는 작가이네요





 


나는 사진 작가가 될거야



지은이 : 양정원


기획: 바람숲그림책도서관
 


이쁜 동생이 태어났어요
 


학교에 갔는데 동생이 생각이 나요


보고 싶어요
 


그래서 생각한 것이 바로 바로



 

 


사진을 찍어 두는것이였어요



이렇게 동생 사진도 찍고 풍경도 찍고 꽃도 찍고
 


그래서 취미가 사진 찍기가 되었고


장래희망이 사진 작가랍니다
 

 




본인의 이야기를 이쁜 그림과 그리고 글로 표현을 했어요


친구들에게 공감이 갈수 있는 책인것 같아요


 

나는 사진 작가가 될거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