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놀랍고 멋진 사람들 1
멀리사 머디나.프레드리크 콜팅 지음, 요네야마 나쓰코 그림, 홍연미 옮김 / 다섯수레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스티브 잡스


애플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

ㅊㅓ음 이 책을 볼때 초등학교 3학년 아들에게 먼저 물어보았다

애플 알아?라고 물어보니

사과라고 답을 한다

다시 스티브 잡스 알아?라고 물어보니 모른다

책을 보자말자 함께 읽었다

그리고 다시 아들이 혼자 읽었다

왜냐하면 본인이 알고 있는게 나왔기 때문에 더 궁금했나 보다

아이폰도 알고 영화도 알고 등등

이런 저런 질문을 하더니

다시 읽기 시작하는 아들

아~~~하면서

하지만 스티브 잡스가 죽었다는 말에 아주 큰 실망을 하더라

살아 있었으면 아들이 스티브잡스를 만날수 있는데

죽어서 못 만난다고 말이다

아주 단순하게 살아 있으면 다 만날수 있다고 생각하는 아들

한참을 스티브 잡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스티브 잡스


다섯수레
 

 

 

 

 

 

 

 

 

 

 




내용이 길지 않아서 저학년 뿐만 아니라


유치원생도 부모님이 읽어주면 충분히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져있다


무엇보다도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우리가 알고 있는것보다 더 많은 것을 선물하고 간 스티브 잡스이다


이 책을 통해서 스티브 잡스에 더 궁금해진다


그리고 긍정의 힘을 얻고


공부를 강요하는 부모로써 스티브잡스 책을 읽으면서


나 자신을 조금 내려놓게 된다


초등학생과 부모님께 꼭 추천해주고 싶은책이다

체험단,스티브잡스,다섯수레,책세상,맘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