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 쇼핑몰.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임헌수.최규문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서평]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페이스북이랑 인스타그램을 이용한지는 오래전이다


서포터즈를 하면서 개설을 하였고


그때부터 알았다


그렇다고 관리를 한것도 아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을 읽으면서


정말 페이스북이랑 인스타그램이 대단한 일을 하는지 알게 되었다


그냥 나는 필요에 의해서 개설을 했지


활용이나 관심을 크게 안 둔것 같다


하지만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매출 10배 올리기 등등


관심을 가지고 페이스북이랑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니


정말 어마어마한 광고 등등


많은 글들이 올라와 있는것을 알았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합 마케팅


이제는 연동이 가능해서 하나의 글을 올리면


여러곳에 연동하여 같이 올라가는 시스템이 되어 있다


이것 또한 여러곳에 활동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좋은 활용도이다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거래액 100조 시대!


최고의 페이스북 전문가와 인스타그램 전문가가 만났다.


국내 최초 쇼핑몰 판매에 최적화된 SNS 마케팅 실전 전략 공개!




 

 

 

 

 

 

 

 

 

 

 

 




페이스북을 하시는분


인스타그램을 하시는분들이


ㅇㅣ 책을 읽고 활용을 하시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책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서평,페이스북인스타그램통합마케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