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사람의 8가지 비밀 - 먼저 승진한 동료가 절대로 알려주지 않는 불편한 진실
김기호 지음 / 치읓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일 잘하는 사람의 8가지 비밀


모든 사람들이 다 같지는 않다


그래서 상대를 더 이해를 못하는것 같기도 하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는것은 아니지만


모든 자리에 일 잘하는 사람의 이유가 아주 궁금했다


무엇보다 똑같이 일을 하는데 왜 저사람은 인정을 받고 나는 못 받는걸까를 항상 고민을 한다


나도 잘하고 나도 노력을 하는데 말이다


그래서


일 잘하는 사람의 8가지 비밀이 더 보고 싶어졌다


먼저 승진한 동료가 절대로 알려주지 않는 불편한 진실


8가지 비밀은


1. 태도

나 혼자 밀렸습니다


2. 목적

승진, 직장 생활을 통해 완벽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단 하나의 이유


3. 공유

혼자만의 울타리에 있으면 결국, 외로워진다


4. 처세

가벼운 처세술 보다는 올바른 처신


5. 열정

그저 열정 하나 키웠을 뿐인데


6. 집중

나는 더 이상 일에 끌려 다니지 않겠다


7. 경영

인생의 20년 후를 내다보다


8. 기회

좋은 기회는 오는 게 아니라 찾는 것이다


정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말들이다

잘 알고 있지만 아직도 내공이 더 필요한것 같다

나 스스로 느끼게 되는 책인것 같다


알고는 있지만 행동으로 옮기지 않았고


부족함이 많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은 신랑에게 꼭 권해주고 싶다


당연 잘 안다고 하겠지만 다시 책을 읽고 느꼈으면 하는 마음에


이 책을 신랑 책상위에 올려두었다


꼭 읽었으면 하는 마음과 필요함을 나는 느꼈기 때문이다


직장을 다니는 모든 분들이 이 책을 읽었으면 좋겠다


직장을 안다니지만 그래도 사회 활동을 하는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것 같다



 

 

 

 

 

 

 

 

 

 


어렵지 않은 책이라서 금방 책장이 넘어가는 책이다


ㅇㅏ니면 궁금증이 발동하여 책이 좋을수도 있지만


공감도 하면서 다시 나를 돌아보는


무엇보다도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다


직장을 다니는 분은 꼭 읽어야 할 책인것 같다


그리고 사회생활을 하시는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다


이 책은 그동안의 노하우에서 나오는 책이라


현실성 있는 책이다


그리고 퇴직을 준비하시는분들에게 권해주고 싶은 책이다

체험단,책세상,맘수다,일잘하는사람의8가지비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