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신에게 사랑 받는 3줄의 마법 - 쓰기만 해도 월급과 인맥, 평생운이 극적으로 바뀐다!
후지모토 사키코 지음, 정세영 옮김 / 앵글북스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이라고 해서


제목부터 궁금증을 유발


지음 : 후지모토 사키코


아이를 키우다 보니 항상 재테크 책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나의 눈에 들어온 글


돈에 쫒기던 삶이 펜과 노트만 있으면 달라질 수 있다고?


사실 저는 인강부터 책 그리고 항상 펜을 잡고 있는데


항상 그대로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 책의 변화가 궁금해졌습니다


월수입 100만원을 1억4천만원으로 만들어 준 단숨에 돈이 착착 붙는


"부자의 비밀 노트" 대공개라는 글입니다


쓰기만 해도 월급과 인맥,


평생운이 극적으로 바뀐다는 것이다


책을 받자말자 저는 읽었습니다


궁금하니깐요


아주 간단한것 같은데 아주 어렵다고 해야할까요


1. 들여다보기


2, 내려놓기


3, 설정변경


이렇게 보면 뭐지 쉬운데라는 생각이 들지만


책을 읽다보니 절대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정말 제가 생각하는것과 너무 다른 생각이 들었습니다


항상 최소금액으로 투자를 해서 고수익은 아니지만 수익을 생각했고


주는것 만큼 받는다고 생각했으며


손해를 걱정하고 생각을 했기에


정말 생각자체부터 바뀌어야겠더라구요


하지만 40년을 이렇게 살아왔는데 쉽지는않다는것을


저는 메모장에 낙서를 하고 머리를 정리하는데


절대 쉬운거는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계산도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 처럼 해야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정말 이 책을 한번이 아닌 여러번 읽고 읽어서 따라 해보고


나의 것으로 바꿔야한다는것을


아주 가벼운 책이 아닌


받아 들이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는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이 쉽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분명 받아들이면 변화가 올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이 책을 많은 분들이 읽고 생각이 바뀌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

 

 

 

 

 

 

 



책을 보면 어떤 식으로 메모를 했는지


중요한 부분에 줄로서 설명이 되어 있으며


깊게 생각 하는 글들이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내가 생각하고 살아가는 방법이 아닌


전환의 공부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돈의 신에게 사랑받는 3줄의 마법,공부, 돈, 책세상, 맘수다, 카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