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탈무드 처음 만나는 초등 고전 시리즈
김지향 지음, 김바울 그림 / 미래주니어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만나는 탈무드

저는 될수있으면 아이랑 책 보는것을 편식을 안 시킵니다

하지만 초등학생 2학년이다 보니

글밥이 적고 그림이 많은걸 아이가 선호 하더라구요

처음 만나는 탈무드 책은

이야기 하나 하나가 짧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하루에 한권을 읽는게 아니라

한 이야기 하나를 읽고

서로 이야기 하는 방식으로 책을 읽었습니다

처음에는 아이가 책을 보고

그림이 적고 글이 많아요 하더니

아이에게 이야기 하나만 읽고 이야기를 나누자고 했어요

그렇게 하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짧은 이야기 속에 토론할수 있는 내용이 알차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마도 글밥 많은 책을 싫어하는 아이에게 아주 좋은 책이 될것 같아요

책을 다 읽고 나면

" 깊이 생각해보기 "가 있어요

토론을 할수 있게 이야기를 걸어주어서 너무 좋답니다

그러면서 내용을 다시 이야기 해보는 좋은 시간을 가지게 만들어주었어요

처음 만나는 탈무드 이야기 책

초등학교 2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읽을수 있는 좋은책인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처음 만나는 탈무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