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 + 응용 2-1 (2017년) 초등 디딤돌 수학 (2017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지음 / 디딤돌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디딤돌/기본+응용/수학 문제집

수학을 좀 한다면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 +응용

상위권으로 가는 한 권​ 

겨울 방학동안 2학년 1학기 문제집을 디딤돌로 준비해서 풀어 보았네요.

울 귀염둥이 집에서 엄마랑 함께 겨울방학동안 초등수학 기본+응용으로 열심히 풀고....

3월에는 실력보강 자료집으로 한번더 복습을 했답니다.

그랬더니 울 귀염둥이 포동이 잘 기억하고 문제를 잘 풀어주었네요.

디딤돌 초등수학 문제집은 초등수학 기본+응용 뿐만 아니라 실력 보강 자료집이 있어 한번더 복습을

할 수 있어 넘 좋네요.

2학년 시작한지 3주정도 지났는데....

벌써 수학 세 자리수 1단원이 끝났다네요.

왜이리 진도를 빨리 빼는지요.ㅠㅠ

그래도 울 포동이 수학 어렵지 않았어~~하고 물어보니...

엄마랑 함께 디딤돌 초등문제집 한번 풀고가서 어렵지 않았다고 하네요.

기특한 울포동이...

요거이 ~~디딤돌 초등수학 문제집에 힘이지요.ㅎㅎ

 

 

초등수학/디딤돌/기본+응용/수학 문제집


수학을 좀 한다면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응용/실력보강 자료집/정답과 풀이

상위권으로 가는 한 권 2-1

 

귀염둥이 포동이...

겨울 방학동안 구구단을 다 외웠답니다.

이제는 구구단 거꾸로도 문제없이 아주 잘하고 있지요.

가끔씩 엄마가 내주는 구구단 돌발 퀴즈도 막힘없이 거뜬히 해냈답니다.

하지만 구구단 외우는거랑은 또다른 별게...

직접 구구단를 이용하여 곱셈  문제를 풀어보았는데...

잘하긴 하는데...

아직은 미숙한 접이 많더라구요.

어떻게 대립하는지를 잘 모르더라구요.

그래도 울포동이,엄마랑  한 문제 한 문제 엄마랑 풀면서 100점을 받았네요.ㅎㅎ

 

 

귀염둥이 포동이...

1학년때와는 마음가짐이 달라진거 같아요.

엄마가 시키지 않아도 오늘 할일은 꼭~오늘 하고 있답니다.

요거이 어려서부터 엄마와 함께 꾸준히 한 보람이지요.

이런게 바로 자기주도 학습이겠지요.

디딤돌 초등수학 문제집과 연산문제집으로 학교 수업에 맞추어 울 포동이

열심히 초등 수학 문제집를 잘 풀고 있네요.


초등수학 문제집 여러 출판사꺼 풀어보았지만 울 포동이는

디딤돌 초등수학 문제집 연산 문제집이 재미 있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