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연산 수학 초등 2A 초등 최상위연산 수학
디딤돌 초등수학 연구소 엮음 / 디딤돌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포동이 연산 문제가 재미있는지 엄마 한장 더 풀어요...

포동이 연산에 재미을 붙여서  요번에는 세로셈으로 고쳐서 계산하기까지...

아주 연달아 줄 풀어 주고 있네요.

연산은 무조건 반복적으로 계속적으로 많이 풀어 주어야 많이 늘더라구요.

 

 

지금은 겨울방학중....

포동이 매일 매일 하루 2장씩....

연산 문제집 풀고 있네요.

어떤 날은 3장도 풀어 놓을때가 있어요.

기특한 포동이...

이제 2학년 연산도 디딤돌 최상위 연산은 수학이다 문제집으로 문제 없답니다.

올 겨울방학에도 연산은 디딤돌 교재 최상위 연산은 수학이다로 선택 했네요.

울 포동이 올 3월이면 2학년 올라가네요^^

남자 아이라서 그런지 수 쪽은 빠르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해주면 잘 따라 와주니 함께 공부할 만하답니다.

겨울방학에도 최상위 연산으로 공부 해보기로 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