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 수학 5-1 (2017년) 초등 해결의 법칙 (2017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 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수학


올 해 3월이면 울 포송이 5학년 고학년이 된답니다.

정말 5학년 올라가면 수학이 많이 어려워 진다고 하더니...

뜨~~악 수학 문제집을 보니 4학년때 보다는 많이 어려워 졌더라구요.

그래도 지금까지 학원다니지 않고 엄마랑 문제집으로 열심히 반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포송이 랍니다.

요번 겨울방학에도 수학 문제집을 먼저 풀어보고 가려고 수학 문제집을 선택했네요.

수학 문제집은 천재교육에서 나온 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 수학으로 선택 했네요^^

 

 

 


천재교육- 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수학


​울 포동이 새로운 문제집 이라면서 책 표지부터 꼼꼼하게 읽어보고 있네요.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만화로도 스토리가 되어 있어 정말 좋아하네요^^

 

 

 


천재교육- 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수학


​포송이 요번에는 QR 활용을 해보았어요.

핸드폰으로 찍어 동영상 강의을 들어 보았네요.

요즘은 정말 스마트한 시대인거 같아요.

엄마가 모르는 부분은 QR코드을 이용해서 동영상 속에 선생님이  설명 해주고 넘 좋아요.ㅎㅎ

 

 

 

 

QR코드을 이용해서 동영상 강의을 듣고~~~

수학 문제집 재미 있다면서~~

2개념 익히기 까지 풀어 보았네요.

중간에 모르는 부분에 몇개 틀렸지만....

그래도 요정도면 정말 잘했다고 칭찬 해주었네요.

이렇게 겨울방학동안 천재교육-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 수학 문제집으로 풀고...

학교가서 선생님 설명을 들으면 수학은 100점 맞겠지요.

 

그래서 방학동안 복습도 좋지만...

예습도 해서 학기을 맞이하면 좋더라구요.

겨울방학동안 복습과 예습으로 울 포송이 바쁘게 보내고 있네요.

겨울방학동안 수학 문제집으로 천재교육에서 나온 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 수학 문제집 추천 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