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No.01 창간특대호 - 종합학습만화지 종합학습만화지 보물섬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얼마전에 스크랩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무조건 발송된다는 '보물섬' 창간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종합학습 만화지... 약간 생소하기도 하고 아직 미취학 아이들이기 때문에 안하려다가/

미리 좋은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참여했는데요^^ㅋ

 

의외로 이런 만화형식의 학습지가 많더라구요~~ 온라인에 찾아보니 종류도 꾀... 되던데요 ㅋㅋ 저만 몰랐나봐요-0-;

보물섬 창간 기념으로 아주 파격적인 행사를 한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참여하신 것 같더라구요 ^^?

 

이 책을 둘러보기에 앞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문구가 있었는데 바로 >> "3BOOKS IN 1SYSTEM"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책 형식으로 총 12개의 유익한 학습만화가 포함되어 있구요^^

 인문사회, 창의인성, 수리과학, 예체능 등 관련교과와 합습목표, 그리고 어려운 단어, 한자어 풀이란등

아주 유익한 정보들이 꽉!꽉! 들어차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 것은 학습 워크북 외에도 학부모 가이드북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학습한다는 점에서 아주 괜찮은 책이라는 생각이 들엇어요~~!

그리고 만화책 형식이기 때문에 그냥 교과서 공부를 한다는 것과는 달리

아이들이 조금 더 재미있고 집중해서 읽을 수 있을 것 같아..

무조건 만화책이 나쁘다는 편견은 버리는 게 나을 것 같네요 ㅋㅋㅋ;;;

 

아이들이 학교에서 교과서 공부를 마친 뒤 집에와서 읽기에 아주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해한 내용을 담은 만화책이 아닌 ! 유익한 학습내용을 담은 학습만화지라 저는 너무나 마음에 들었답니다~~~!

이런 유익한 책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경험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아이들에게 계속해서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