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1 : 영단어편 - 천개의 소통용 단어를 알면 영어로 소통하기 시작한다 소통시리즈 1
이시원.시원스쿨 컨텐츠개발팀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2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 소통 1 "

 

- 지금 이대로는 죽도 밥도 안된다! 이시원! 그가 제시하는 영어 말하기 마스터 플랜을 주시하라!!

 

 

오늘은  " 소통1 " 이라는 책을 서평해볼까 합니당^^*

이책은요 모 간단히 말하자면 제목대로 일상생활에서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공부하는 책인데요~

소통의 의미 아시죠?^^ 막히지 아니하고 잘통함<<< 이책을 공부하는 목표!!! 겠죠?^^

하지만...기본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는 1단계에 불과하죠^^*

바로 350단어를 재미있고 체계적으로 자기것으로 만들 수 있는 마법의 책이라고 소개를 하면 될까요?ㅋ

 

★ 소통이라는 책은 총 8권으로 시리즈책인데요^^ㅋ

1권부터 4권까지는 1천개의 단어 알기에 도저언!! 하는 부분이구요^^

5권부터 7권까지는  소통을 위한 단어 연결법! 숙지와 내것으로 만드는 내것화! 도저언~!!

그리고 마지막 8권은 1권~7권까지의 내용들을 종합하여 테스트에  도저언~!!!!!하게 되는 시리즈랍니다^^

 

저는 그중에 첫번째 단계에 속하는 제 1권 소통1< 을 서평하려고 해요^^

소통을 위한 단어알기! 에서는요~ 무조건 단어를 달달 외우는것 보다는 테스트를 먼저 시작하게되요~~^^

그리고 소통1에 등장하는 단어들은 뭐..어려운 단어가 아니라

평소에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일상생활언어? 에 해당하는 단어모음으로

도움이 닥터꼬붕이라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생각하면서 입밖으로 내뱉어 스피킹훈련을 할 수 있어요^^

 

" 1초만에 나오지 않으면! 아직 내것이 아니다!, 준비됐는가? 그럼 책장을 넘겨라!"

첫장이에요~ ㅡㅡㅋㅋ 첫장부터 도저언~!!!! 느낌이 팍팍 !! 오네요 -0-;;

 

 

Day01 Day02 …… ~~~ Day 35 이런식으로 진행되구요~ ^^

Day 페이지마다 10~11개의 단어를 공부할 수 있어요~!!

 

 

공부를 마친뒤 간단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Day 1~ Day5 까지는 도전스페셜페이지로 본격적인 도전에 앞선 맛배기??라고 하면 적당할 듯 싶어요^^ㅋ

스페셜 과정을 마친 후 스피킹테스트를 재도전할 수 있게 지도해주고 잇죠^^ 참.. 친절하면서 체계적이죠?^^  


 

▼ 자! 이제부터 본격적인 도저언~!! 이 시작됩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도전스페셜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어 지는데요^^*

스스로 공부하고 스스로 테스트하면서 3주차까지 마무리 짓습니다~~! 3주차까지 공부를 했으니...

시험을 봐야겠죠??^^ㅋ ㅋㅋㅋ 3주동안 열심히 공부한 자기 테스트시간!!! ㄷㄷㄷ;;

 

 

 

 

 

하....중간고사 하니깐.. 학교에서 시험시간만 되면 긴장했던...기억이 마구마구 샘 솟네요 ㅠㅋㅋㅋ

이렇게 중간고사까지 다 치르면 잠시 쉬는시간?! ㅋ

바로 귀여운 캐릭터들이 모여있는 ▼ 숨은그림찾기 등장해주시네요~~~^^

 

 

▼ 3주차까지 진행되었던 방식 그대로 또다시 4주차 5주차 6주차까지 다시한번 진행되는데요^^

다시한번 도저언~!! 에 열공모드로 돌아가 열심히 공부하면 되겠죠 ㅋㅋ;;

중간고사처럼 기말고사까지 시험을 치르시면 스스로 뿌듯한 성적을 낼 수 있으리라 생각 들어요 ㅋ

다시말해 이책은 총 6주차 진행으로 350단어를 2개월동안 공부하는 거에요^^

천천히 차근차근 공부하면 아마도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도전 정신과 ~~ 파이팅!!!!! 이 마구마구 솟는 책 소개였네요^^*

소통 1 정복하고 소통 2~3~4~ 계속계속 도전하면 어느새  천개의 단어가 내 머릿속에 저장되고 입에서 술술 나오게 되겠죠?

얼마나 열심히 공부하느냐에 따라 내것으로 만들 수 있는 단어의 갯수는 천지차이겠지만요 ㅋㅋ;

두아이의 엄마로서 배우고자 하는 욕구는 마구 솟는데 제 머리가 잘 따라와 줬음 좋겠네요^^*

공부하는 엄마가 되고 싶은 두아이의 엄마는 오늘도 열심히 두뇌를 트레이닝 합니다^-^!!

 

이런 좋은책을 서평하게 해주신 맘스쿨 감사드립니다^0^ 

 

http://blog.naver.com/happysus7/4015980460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