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할 수 있어!! >

 

 

 

아동 도서랍니다~~^^ "난 할 수 있어!" 라는 책인데 우리 큰아들 생각나서 서평단에 응모했지요 ^^ㅋ

 

이책은 기니피그의 유치원 생활을 통해  "나도 할 수 있다" 라는 긍정적인 메세지와   

동시에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전달하고있어요^^

다시말해, 유치원에서 아이들이 어떻게 생활하며  

또, 어떤 놀이를 하고 보내는지 주인공인 기니피그의 일상을 통해 보여 주고 있지요^^

 스스로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힘과 강한 자신감을 전달하는 아주 매력적인 책이라고 생각해요^^

 

책 속 기니피그의 행동을 표현하는 단어를 한글과, 영어로 소개해  

아이들이 단어를 익히는데 도움을 주는 독특한 구성을 지니고 있어서

아직 유치원에 들어가기 전 아이들과, 이미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들 모두에게~~~

유치원 생활을 보다 즐겁고 유쾌하게 그리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어요^^

 

 

  

주인공 기니피그의 일상은 유치원가지전 집에서부터 시작되요^^

기니피그는 밥을 스스로 먹고 다리에 힘이 쑥쑥 솟는 다는 표현을 하고 이윽고 빨리 달릴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네요 


  

빨리 달려서 유치원에 도착한 주인공 기니피그는 유치원 생활에 전념하고 있어요^^

그리고는 고무찰흙 놀이를 통해 힘이세다는 자신감을 표현했지요^-^

  

북을 치며 크게 귀가 아플정도 소리를 내어 시끄러운 소리도 낼 수 있다는 자심감을 갖습니다^-^

이방법은 좀^^;; 우리 애들이 평소에도 엄청 시끄럽거든요 ㅠㅋ 북마져 준다면 제가 @0@<<이렇게 되버릴수도..; 

 
  

주인공은 자석의 원리를 깨닫고는 똑똑한 생각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우리 아이도 유치원 생활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또 깨닳겠죠!? ㅋㅋ 


  

자신이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할 수 있다는 의지를 선생님께 보여주며 뿌듯해 하고 있어요^^

   

유치원에서 많은 경험을 하며 그 속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깨닳은 기니피그는 엄마 품 속으로 뛰어들어요^^ 


  

> 특히 너랑 나는! < 이라는 문구는  이 책을 읽는 아이에게 여러가지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겠죠`?^^

 

 

 

큰아들 책 읽는모습을 사진에 담으니 뿌듯하기도 하고 이쁘네요 ㅋㅋㅋㅋㅋ>0<ㅋ

매번 맘스쿨에서 이렇게 좋은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어 너무너무 기쁘구요^^ 감사해요*^-^*

부족한 후기로나마 감사를 대신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