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직장 대신 아버지와 부동산으로 월급 받는다
이권복.이은구 지음 / 원앤원북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0대에 1억을 모으고 , 누구보다 열심히 살고 있는 직장인이지만

경기 불안정과 고용불안 때문에 늘 부동산과 월급 외의 월급을 꿈꾸기에

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

 

이 책은 아들과 아빠가 함께 쓴 내용이며

부모님으로 부터 배우지 못한 정보 및 지식을 배울 수 있었다.

그래서 더욱 참신하고

더욱 믿을 수 있고 재밌었다.

 

부동산에 대해 알지못했던 정보도 많았으며

앞으로 내가 해야할 , 지켜야할 투자 수칙들도 알 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