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성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08
미야니시 타츠야 지음, 김난주 옮김 / 시공주니어 / 201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시공주니어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그림책(일본편) - 찬성


32개월 차의 우리 홈런이, 책 읽기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책을 좋아하는 우리 홈런이를 위해 시공주니어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그림책의 찬성을 선택했어요.


찬성은 일본, 고 녀석 맛있겠다의 원작자로 유명한 미야니시 타츠야의 책이고요.


나무 무늬와 같은 무늬의 늑대 오형제의 모습이 우리 홈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지요.



비루, 부루, 베루, 보루, 바루! 늑대 오 형제는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해요.

저 마다 입맛이 제 각각이기에 점심으로 오믈렛, 사과, 새우 덮밥, 크로켓, 꽁치를 먹으려 하죠.


고민 고민 끝에 선택한 점심 메뉴는 바로 돼지!! 찬성~~을 위치면서 돼지를 기다려요.


꿀꿀꿀, 돼지 사냥에 나선 늑대 오형제! 돼지를 잡고선 맛있는 점심을 즐기려 해요.


하지만, 돼지를 잡지못한 비루의 부러움과 아쉬움이 담긴 좋겠다~~~라는 말에 모두 비루에게 시선이 향하고요.



비루에게 돼지를 별로 좋아하지않는다며, 배고프지않다면서 새빨간 거짓말을 해요.


돼지를 놓친 비루에게 비루가 처음 먹고 싶다고 했던 사과를 다 같이 따라가자고 하죠.


늑대 오형제는 또 소리쳐요.

찬 ------- 성!


자기 의견을 고집하지않고, 돼지 사냥에 실패한 비루의 마음까지 챙겨 준 늑대들!

공동체에 꼭 필요한 배려를 배울 수 있고요.

특히나 찬성이라는 말을 통해 한 마음이 된 늑대들의 멋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죠.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그림책인 찬성을 만난 우리 홈런이

점심 메뉴를 고르고, 돼지 사냥에 나선 늑대 오형제의 모습에 재밌어 하고요.





돼지 사냥 현장에서의 늑대와 돼지의 소리를 따라하면서 즐거워하죠~ㅎㅎ





상대방을 배려하는 늑대들의 모습을 통해 우리 홈런이도 멋진 마음을 배웠길 바라고요.

내년에 유치원에서 공동체 생활을 하게 될 우리 홈런이가 친구들과도 사이좋게 지내길 기대해봐요~♥






★시공주니어북클럽에서 제공받은 도서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