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양이 푸쉰 (한국어판)
클레어 벨튼 지음, 김정용 옮김 / 아트앤아트피플 / 2018년 5월
평점 :
절판


#나는 고양이 푸쉰

 

I Am Pusheen the Cat

지은이 - 클레어 벨튼
옮긴이 - 김정용
펴낸곳 - 아트 앤 아트 피플

귀여운 푸쉰과의 만남 ♡
책을 어쩜이리 귀엽게 디자인했을까 ~

 

 

컬러감도 예쁘고 책크기도 너무 귀엽다 ^-^
주인공인 푸쉰은 풍선같이 부풀어 있는
빵빵한몸에 보일듯 안보일듯 짧은 다리ㅋㅋ
고양이를 좋아하는 우리딸~ 나보다 더 책을
기다린탓에 격하게  푸쉰을 반겼다 ~♡

콘텐츠를 살펴보자 ~

 

제1장은 푸쉰을 자세히 알수있는 내용들이다.
프로필도 있고, 좋아하는것들, 등등
이 책을 다 읽고나면 푸쉰과 친구가 되어있을듯♡
(쓰담쓰담 구역표를 보면 씨~ 익 미소가 번진다ㅋ)

 

 

푸쉰의 완벽한 주말나기~ !!!!

 

( 아~웅♡ 나도 이런주말을 보내고싶당 ^0^
푸쉰을 통해 대리만족을 하는중 ㅋㅋ )

 푸쉰의 피자:입문서~ ☆

 

ㅋㅋㅋ 귀여운 푸쉰에게 푹 빠질수밖에없는 책♡

 

그리고 이 책의 장점중에 하나는
우리딸과 같이 책을 읽다 느낀것인데
무의식중에 계속 영어를 읽게된다는것 ㅎㅎ
짧지만 재미있게 영어 익히기  Good !!
내 주위에 냥이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나
딸램친구들 생일선물로
푸쉰책을 선물한다면 너무 귀엽다고 좋아할듯♡

 

 

책을 다읽고 나서
음식먹고 난 후 달달한 디저트를 먹는 기분으로
푸쉰 컬러링북을 색칠하니 ~
오랜만의 여유로움을 제대로 만끽한 주말~♡

 푸쉰이라는 귀여운 냥이랑 친해지고~
재미있는 내용과 뭔가 여유로운 푸쉰을보며
쉬는것의 소소한 행복을 느껴봤당 ♡
거기에 귀여운 그림이 한가득인 컬러링북으로
힐링하니 1석 3조의 기쁨 ~ happy~♡

 

 

작가와 푸쉰에대해 읽어보니
작가의 아트블로그가 궁금해진다 ~
귀여운 푸쉰을 보고싶다면 클릭 ^-^♡

 

 

 #아트앤아트피플#푸쉰#나는고양이푸쉰#푸쉰컬러링북#허니에듀#허니에듀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