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지구 구출 대작전 - 방귀 냄새 지독한 스릴 만점 모험 세상 멋진 방귀 대장 시리즈 2
M. D. 웨일런 지음, 데스 캠벨 그림, 한소영 옮김 / 상상의집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20181212_142556.jpg



세상 멋진 방뒤 대장들의 방귀 냄새 지독한 스릴 만점 모험이 시작됐다고 해요!

상상의집 출판 / 글 M.D.웨일런 / 그림 데스 켐벨 의 지구 구출 대작전!


오늘은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좋아 할만한 재미있는 소설책을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방귀 이야기 , 코딱지 이야기는 특히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웃음소재 아니겠어요.

 제가 초등학교 6학년때인가 , 그때는 방구탄이 유행이였거든요 . 던지면 방구냄새나는 장난감이였나?

또 앉으면 방구소리나는 것도 있었던것 같은데 세월이 많이 흘러 가물가물 하네요.


20181212_142624.jpg



 


지구 구출 대작전 이라는 책에는 빈둥빈둥 누워서 코를 후비며 바삭한 과자 먹기를 좋아하고 코딱지를 파먹는

 울보 윌리 그리고 스쿨버스에서 비밀방귀 , 울트라 블래스트 방귀를 잘 뀌는 윌리의 형 피터가 주인공이에요.

얼마남지 않은 여동생 스카일러의 생일, 형제는 티비를 보다가 죽음의 뽕뽕방석 3000을 소개하는 광고를 보게되고

선물을 구하러 가다가 와이즈 크래커 광대 쿠키와 광대 부비에게 납치를 당해요.


 


윌리와 피터는 거대한 방귀 폭탄으로 세계를 파괴 하려는 광대들의 계획을 알게 되고

광대들의 계획을 물거품으로 만들 수 있을지 , 방귀 냄새 가득한 악당들의 아지트에서 기절하지 않을 수 있을지,

여동생의 생일에 맞추어 생일선물을 사가지고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해 지는데요.



 

20181212_142615.jpg


 


목차를 살펴보면 1장에서 19장까지 스펙타클한 모험들이 펼쳐질거라고 예상이 되는 제목들이 눈에 들어와요.

울보 윌리/ 수녀님의 초록빛 얼굴/ 방귀 엔진 뗏목 / 풍선 사슬/ 냄새 고약한 짐승/ 방귀는 웃기지 않아/

부비의 슬픈 사연/ 방귀 연구소/ 방귀 작전 A.B.C /방귀 작전D /오줌 작전 / 유엔 방귀 회의/ 엉덩이를 긁어 줘/ 축하 케이크의 비밀/ 부비의 어마어마한 최후/ 아주 특별한 경험/ 구역질 나는 결말 / 부록 알아 두면 쓸모 있는 방귀 상식까지!


 


저는 맨처음 책 제목을 보고 과학책에 방귀가 나오는건 봤어도 소설책에 방귀를 소재로 한 책은

생소하고 처음이라 놀랬거든요. 그래서 글쓴 작가의 이력을 봤는데 이야기를 만들고 만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자전거 타기, 세계 여행하기, 각기 다른 언어로 괴상한 소리 내기를 좋아한다는 작가네요.

사람의 상상력은 정말 무한하다는 것을 느꼈답니다.


DSC09623.JPG



세계 여행 하기를 좋아해서 그런걸까요 지구 구출 대작전 초등소설에서도

여동생 스카일러의 선물을 구하러 남쪽의 빈타운 지역을 가기도 하고 바다, 섬, 사막 ,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만리장성, 스핑크스,UN등이 언급되고 있어요. 제목만 보고 방귀 내용으로 이렇게 두꺼운 책을 만들 수 있을까?

생각하고 방귀 이야기만 나올줄 알았는데  모험심, 상상력을 깨워주는 내용이 가득하하고 상식이나 지식들이

중간 중간 나와서 마냥 웃고 끝나는 책이아니더라고요.


 


그림을 그린 데스 캠벨도 익살스러운 만화를 그린 영국의 유명한 그림작가라고 하네요.

섬세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지만, 그림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큰 코와 뻐드렁니, 우스꽝스러운 발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글자만 빽빽한 것보다 그림이 어우러지면 재미가 더해지고 더 몰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지구 구출 대작전 책에서도 그림이 있어서 책 읽기를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잘 읽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DSC09632.JPG



엠디웨일런과 데스 캠벨이 만나서 만든 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지구 구출 대작전!

 방귀 냄새 지독한 스릴만점 모험 재미가 없을 수가 없는 책인거 같지 않나요?



 


앞뒤로 트림하고 방귀 뀌며 배꼽 쏙 빠질정도로 웃긴 소설책!

빵 터지는 그림과 재미있는 방귀 소리가 가즉한 어린이책!

책을 읽으면 읽을 수록 더 똑똑 해질거라는 방귀대장들을 위한 책!



 

DSC09637.JPG


책읽는 속도가 느린데 흥미진진한 이야기라 그런지 금방 읽을 수 있었네요.

책을 읽은 그날 밤 불끄고 누워서 아이에게 재밌는 이야기를 해줄께 라고 말하면서

세상 멋진 방귀 대장들의 지구 구출 대작전 방귀 냄새 지독한 스릴 만점 모험 책에서 본 내용을

말해줬거든요. 그런데 너무 재미있어 하네요. 깔깔 웃어요.

그래서? 그다음은? 어떻게 되었는데? 또또 , 하면서 잠이 들었거든요.


코딱지 파먹는걸 좋아하는 5살 아이도 재미있어 하는 책!

초등 학생 어린이들은 책장을 넘기는 내내 킥킥! 웃음유발책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