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한글 카드 100 (스프링) 생생 카드 스프링북
신미희 지음, 달곰미디어 콘텐츠 연구소 기획 / 달리는곰셋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단어카드 추천  

생생 한글카드 100 스프링북

저자 신미희 출판 달리는 곰셋

생생한 그림에 생생한 생각을 더해주네-


 


생생한글카드100 스프링북 크기는 손바닥 만하고 그림단어카드 100장이 스프링으로 묶여져 있어

뒤죽박죽 섞일 염려 없어 넘 좋네요. 요즘 가방속에 쏙~ 넣고 다니면서 유용하게 활용중인데요.

버스 탈때나 식당에서 짜잔! 하고 꺼내주면 한참동안 스프링단어카드 넘기면서 시간을 보내니

이거이거 당근같은 책역할 톡톡히 하고 있는 생생한글카드100 스프링북

생생한 그림에 생생한 생각을 더해주는 생생 한글카드 100 스프링북 이래요.

 


아이들이 일상생활 속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사물, 음식, 탈것, 동물 등을 주제로 100개의 낱말을 익힐 수 있는 구성의 한글단어카드, 영어단어카드라니!!



♬유아단어카드추천♬

유아 그림카드 생생 한글카드 100에는

실제 사진과 반듯한 글씨체로 이루어져 있어서 유아들이 보기 좋게 만들어 져있네요.


한장을 넘겨 보면 한글도 익힐 수 있고 영어도 익힐 수 있는 단어카드에요.

카드의 앞면에는 흰색 바탕에 선명한 사진이 있고 좌측 아랫 부분에는 작은 글씨로 한글단어가 적혀져 있어요.

뒷면에는 큰 글씨로 한글과 영어단어가 적혀 있어서 한글놀이,영어놀이 할 수 있으니

 어휘력이 쑥쑥 자라나게 하는 유아 단어 카드. 생생한글카드 100이랍니다.


단어카드 그림을 보면서 연상되는 일화나 질문들을 해주기도 했는데 단어카드에 있는 단어 인지도 하고 기억도 오래하는데

도움될 것 같더라고요. 심화된 단어학습도 문제 없음둥!


작은 글씨 앞에는 색깔 세로 띠가 있는데 이 색깔 띠는 뒷면의 테두리 색과 일치 되어있어

통일감이들고 구분도 되서 좋은 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림먼저 보여주면서 단어 10개정도 말해보기를 하고 뒷면에 있는

큰 글씨를 먼저 보여주면서 뭐지?

하고 물었더니 신기하게도 대답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단어를 이미지화 해서

통째로 외우는 것 같네요.

또 ,생생한글카드 100 스프링북 뒷면에는 단어에 대한 간단한 특징이 있어 수수께끼

놀이도 해봤는데 아이가 좋아하고

재밌어 하네요. 스프링북 그림카드라 한장한장 넘겨 가면서 하는 플래시카드 놀이하기 좋아요.



 


생생한글카드 100의 그림을 보여주면서 낱말을 손으로 짚어가며 읽어 주었더니

 아주 큰소리로 단어를 말하네요.

혼자 넘기면서 보는 것도 좋아했는데 단어카드 그림을 먼저 보고 시선이 아래로 향하면서 단어를 보고

뒷면에 있는 영어단어는 제가 말해달라고 해서 저는 영어단어를 말해주면 아이는 한번더

한글 카드 읽는 방식으로 재밌게 보고 있답니다.

 


카드 뒷면에는  qr코드가 있어서 핸드폰으로 스캔을 하면 단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 너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고요.

고구마 사진과 고구마 단어를 배울 수 있는데 영양만점 최고의 맛, 사랑받는 간식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어요.

 

 


굴착기 단어카드를 스캔 했더니 이리 나오네요~~


종이도 너무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정도라

찢어짐은 덜하고 휴대하기에는 너무 무겁지 않은 유아단어카드 스프링북이라 딱! 좋네요. 


 

아이들이 일상 생활에서 많이 접하는

사물,음식,동물,탈것 등등 그림단어 카드라서

 아이가 좋아하고 예쁜 그림, 단어 인지 하면서 언어자극도 되고 어휘력 향상에도 도움될 것 같아요.

 


영어단어 , 한글단어 익히기에 좋다고 하는 생생 그림카드 100 단어카드 활용하고

사물인지,영어단어,한글단어 인지력 쑥쑥 자라나는데 효과적일 것 같네요.


자라나라~♬자라나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