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초등 영단어 따라쓰기 하루 한 장의 기적 - 초등 필수 영단어 한 권으로 끝! 하루 한 장의 기적
동양북스 편집부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요즘 영어 알파벳이나 영어 단어  따라쓰기 재밌어 하길래 

동양북스에서 출판한 초등영어교재 가장 쉬운 초등 영단어 따라 쓰기 준비 했어요.

초등필수 영단어를 한권으로 끝낼 수 있다!! 고 하네요.
매일 매일 한장씩 공부 습관 만들기 좋은  영어교재인것 같아요.

주제별 단어가 그림과 함께 있어서 단어를 통으로 익힐 수 있는 유아영어교재,
원어민이 녹음한 발음을 듣고 따라하면 영어 발음까지 한번에 익힐 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

다양한 게임으로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영어단어를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맨 첫장에는 나의 꿈 나의 계획에 대해 적을 수있는 칸이 있어서

아이는 말로 하고 제가 적어 보았어요.

건강 목표 :이 잘 닦기
생활 목표 :일찍 잠자기
공부 목표 :책 읽기

어렸을적부터 목표를 세우고 목표를 위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습관을 들이면  좋을 것 같아요.

칭찬 스티커 붙이는 칸도 있어서 하나하나 붙여 채우는 재미도 쏠쏠 하고 성취감도 느낄 수 있겠어요.
다 붙이면 소원하나 들어준다니 아이가  넘넘 좋아하네요.

 

교육부 지정 초등필수 영단어 600

초등학교에서 알아야할 영어단어 중에서  600개를 엄선 했대요. 

주제별 ,난이도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초등영어단어 교재로 괜찮은 것 같아요.


매일 한장씩 ! 공부습관 만들기

하루에 한장씩 10개의 초등필수 영단어를 두달동안 학습하면 초등영단어 ,마스터 할 수있다니
으싸으싸 해야겠어요.  가이드선을 제시 해주긴 했지만 아이들 성향에 맞게 영어단어 갯수를
조절 해주면 좋을 것 같아 저희 아이는  3개씩 천천히 해보려고 해요.

QR코드 스캔

QR코드를 스캔 하면 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림을 보고 단어를 쓰고 원어민 영어발음까지 QR코드로 듣고 말하면서  영어단어를 통으로 외우는 식이에요. 

cd는 순서찾기 번거로운데 큐알코드라 바로바로 들을 수있어 편리하네요


원하는 단어 클릭하면 ,  몇번이고 계속 들을 수  있어요.
요즘 사물이름을 말하면서 "엄마 이건 영어로 뭐야" 물어보기도 하는데

 저도 모르는게 많더라고요. 저도 아이와 함께 초등영어교재 , 가장 쉬운 초등 영단어 따라쓰기로
열심히 영어공부 해야겠어요.


 


아이들의 사랑 미로찾기는 사랑입니다.

정말 신기한게 알려주지 않았는데 다 찾더라고요. 영어단어는 모르지만

이미지랑 영어단어를  통으로 외우고 있었나봐요.

동양북스에서 만든 가장 쉬운 초등 영단어도 이미지와 영어단어를 통으로

외우는 식이라 효과적일듯 해요.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영어 수업이 시작하고 요즘은  영어회화 위주라고 해도
회화도 단어 많이 알면 도움되고 조금 지나면 결국 영어단어 시험도 보고 하겠죠?


선생님 발음 듣고 영어단어 쓰기 , 결국 원어민발음 많이 들어보는 수밖에 없을 것 같고
한번이라도 써보는게 좋지 않을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아이가 부담스러워 하면 안되니 조금씩이라도 한개씩이라도 하다보면 좋은 습관이 들것 같아요.

 



이미지도 다 예뻐서 보는재미도 있네요. 끝까지 다풀고나면 나만의 영어단어 사전이 완성
언제 어디서나 펴보며 뿌듯할 것같고. 반복학습 하면 머릿속에 더 오래 남으니 또 좋고요.





주제별 , 난이도별로 정리가 정말 잘되어있죠~ 깔끔하게 잘 만든

유아영어교재.초등영어교재 인것 같아요.




맨뒷장에는 정답이 있어서 울렁증 엄마도  엄마표 영어 문제 없고요.
찾아보기도 있어서  원하는 단어도 금방 찾아볼 수있지요.




 


준비가 안된상태에서 영어단어 외우려고 하면 막막할것 같아요 .

엄마랑 함께 엄마표 영어 하면서 차근히 준비 하면 두려움이나 울렁증은  많이 없을것 같네요.

가장 쉬운 초등 영단어 따라쓰기 하루 한장 ,꾸준하게 하면서 우리아이 좋은 습관 들여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