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비] 바바파파 잉글리시 (전10권) + 음원 CD 1장_쫑알이펜적용/쫑알이펜별매 - 프랑스 최고 밀리언 셀러 바바파파! 국내 최초 영어판으로 새롭게 만나봐요
연두비 / 2018년 7월
평점 :
품절


영유아 인기 전집으로 유명한 바바파파 40권 전집중

탄생 10권을 바바파파영어버전으로 만들었어요.

쫑알이펜이 적용된 도서라서 쫑알이펜을 활용하여 음원도 들어볼 수 있어요.


프랑스 최고의 밀리언셀러 그림책 이라고 해서 많이 기대하고 궁금했는데

 아이가 관심을 보이네요. 바바파파영어책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하나같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바바파파 바바마마 그리고 사랑스러운 아기 바바 7명의 바바가족이 세상에서 겪는

다양한 경험속에 들려주는 감성과 지식, 지혜와 창의,도전과 모험에 대해 알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바파파의 보야지 우측 상단의 바바파파 아이콘을

쫑알이펜으로 클릭 하면

본문 오디오 음원을 들을 수 있어요&^^&

알록달록 색감과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은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해 보여요.


 


barbapapa's voyage
바바파파가족의 여행 책 내용과 그림 살펴볼께요.


바바파파는 정원에서 태어났어요

프랑수와 그들은 줄 곧 친구였지요.

며칠동안, 바바파파는 행복하지 않았고 활동적이지도 않았대요.

바바파파 기운이 없어 보이네요~~

 


프랑수와 가족들은  바바파파를 힘내게 할 수 없었고

바바파파는 매우 low 했다네요.

결국 바바파파를 애니멀 닥터에게 데리고 가는 프랑수와 가족이에요.

 

애니멀 닥터는 살펴봤고 건강하다고 아픈게 아니라고 해요.

바바파파는 외로워서 힘도 없고 행복하지도 않고 쳐져있었나봅니다.

바바파파에게 필요한건 바로 바바마마 인거죠.


하지만 바바마마는 매우 귀한 동물이래요.

바바마마를 찾는것 , 그들은 오랜 여행이 될거라 말하고 있어요.


 


런던에도 가고 ..

문장이 짧은 것도 아니고 긴것도 아닌 바바파파영어버전 이에요.

어려운 단어들도 있어서 5세 유아는 쫑알이펜 찍으며 그림위주로

보았어요.


인디아 에도 가고 ..

자기 모습을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바바파파의 모습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자라나게 해줘요.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지혜를 모아 슬기롭게 어려움을 극복하는 바바파파를 보면서

삶의 지혜와 교훈들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배를타고 가다가 침몰하는 배..

사람들에게 도움주는 바바파파가 바바마마를 찾기 위해

겪은 험난한 여정이 그려져있어요.





 



다른 행성에도 가보았지만 바바마마는 없었어요 그래서 그들은 되돌아가기로 했죠.


 


완벽한 착지와 함께 집으로 돌아온 바바파파 . 모두들 바바파파를 반겨주었고

바바파파는 집에 돌아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앗 그런게 정원 땅에서 꿈틀꿈틀 바바마마가 보여요!!

 


갑자기 놀라운일이 벌어졌네요.

정원에서 바바마마를 만나게 되다니~ 바바파파는 바바마마에게 반했어요.

바바마마도 바바파파를 사랑 했어요.

새들도 가족이 있고 두더지들도 가족이 있고 바바파파도 있었어요.

그들은 거북이처럼 알을 낳아요.
마침내, 바바파파 바바마마의 베이비들이 탄생했어요.

 애니멀 닥터는  바바베이비들은 건강하다고 말했어요,


아무리 힘든 상황이 닥치더라도 바바파파는 대단한 상상력과

쉽게 바꿀 수 있는 몸으로 극복할 수 있어요.

다른사람을 도와주는 마음이 큰 바바파파.

독서를 통해서 즐거움과 교훈도 얻는것 같아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