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세마디 영어 8 : 오늘은 내 생일 - Today is my birthday! 기적의 세마디 영어 8
박현영 지음 / 길벗스쿨 / 2018년 7월
평점 :
절판


슈퍼맘 이라고 알려져있는 박현영 저자 ,

길벗 스쿨 출판한

귀가 뻥! 말문이 뻥! 기적의 세마디 영어 

일상생활회화 영어 그림책이 나왔다고 해서


반가웠는데 저희 집으로도 기적의 세마디 영어

 8번 오늘은 내 생일 영어 그림책이

찾아와 주었네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읽어보고 도서서평리뷰 남겨요.


기적의 세마디 영어는 말문이 빵터지는 세마디

신버전 이라고 보면 될 것같아요.


기존의 틀에서 많이 벗어 나지는 않지만 순서 라던지

빠지고 추가된 영어회화문장들이 

조금 있는듯 하고 한번 더 다듬어 져서 회화체가 더 부드러워지고

그림도 더 귀여워진 느낌이 들었어요.



귀가 뻥!말문이 빵! 기적의 세마디 영어 구성

총 12권의 영어그림책 12권 CD&DVD 12장 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기적의 세마디 영어 유아영어그림책은

집,놀이터,학교,마트,생일,친구,청소,씻기,외식,독서 등등

아이들의 일상생활범위 내에서 만든 유아영어그림책이라서


처음 영어를 접하는 3세~7세 아이들에게

영어를 친숙하게 느끼고 재밌는 유아영어 그림책으로

추천할만한 유아영어교재 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기적의 세마디 영어 그림책 내용 살펴보기


기적의 세마디 영어 1~12권중  8번

오늘은 내 생일 표지는 보라색인데 색감이 넘 예뻐요.


등장인물은 곰돌이 Grace,  곰돌이엄마mom , grace친구

돼지,토끼,강이지 까지나와서

귀여운 동물 그림이 나와서 아이의 흥미를 불러일으켜요.


어렸을적 부터 영어책 한글책 구분없이 읽어주고 보여주고 해서

그런지 거부감없이 잘 보네요

토킹펜으로 콕콕찍으면 소리가 날텐데 저희집에는

토킹펜이 없어서 제가 읽어주고 CD&DVD 활용했어요,.

양장본으로 되어있고 모서리 끝부분 둥글게 처리하는 센스~


한영대화 / 문장챈트 / 단어챈트


토킹펜으로 콕콕 찍으면 오디오 음원이 나오니

활용해도 되고

 CD&DVD 재생해도 이 순서대로 영어회화 문장이 나와요.


영어회화 문장이 짧은 3문장이라

엄마가 읽어주기에 무리가 없어요.

5살아이 요즘 숫자,달력, 요일에 관심이많은데

 책보고 아주 좋아하네요.


문장이 짧고 쉽고 평소에 한국말로도 잘 사용하는

문장이라 일상생활 영어회화에 응용하기에도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문장 살펴보기를 통해서 영어본문내용 해석

그리고 문장 설명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 보면 좋은 책에 보니

기적의 세마디 중국어 교재도 있네요.

기적의 세마디 영어와 내용이 같은 쌍둥이 책 인가봐요.





기적의 세마디 영어 그림책 CD&DVD 활용법 살펴보기


영어그림책 맨 뒤에 있는 CD&DVD 잘 꺼내져서 좋았어요

 

DVD 활용 하기


영어로 보기 / 우리말로 보기 / 자막 없이 보기 /

 챈트로 보기/ MP3파일 다운받기가 있어서 골라 볼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기적의 세마디 영어를 들을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