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 방법 100 직접 해 보면서 익히는 How to 시리즈
크리스 허시먼 지음, 엘리사 파가넬리 그림, 김재홍 옮김 / 아울북 / 2018년 8월
평점 :
품절



저는 스마트폰 .. 아이는 티비..
요즘 심각 합니다.
그래서 반성의 의미로

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 방법 100을
읽어 보았어요.

많은 선생님들께서 책에 대한 칭찬도
많이 해주셨더라고요.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읽고 복합적으로 사고하고
행동 할 수 있는 구성이다.

지식을 활용해 필요한 일을 해내는
문제해결 능력이야 말로 미래인재에
꼭 필요한 소양이다.

알게 된 것을 직접 해보는 것
만큼 재미있는 공부는 없다.

실천법을 알려주어 아이들의 행동을
이끌어 준다는 점이 좋았다.

이미지와 함께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이
체험학습 처럼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있다.

많은 선생님들이 칭찬한 책!!

스마트폰 없었을때 생각하면
저  어렸을적 참 재밌게 놀았었는데
말이죠. 땅따먹기, 다방구,얼음땡,
분필로그림그리기,고무줄놀이,공기놀이,
멀리뛰기 등등등

하지만 시간이 많이 흐른 지금은
휴대폰으로 그것을 대체 하고 있고요.
뭐하고 놀지 생각해보지만 딱히 생각나는것도 없고
모르겠고 쉽게 할 수있는 흥미거리
핸드폰을 손에서 놓을 수가 없지요.

 엄마와 같이 놀이 해도 좋은 것들
아이가 스스로 보고 직접 해볼 수
있는것들이라 흥미로운 책이네요.

심심할 틈이 없는 실내 놀이
그림과 글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보고 실천하기 어렵지 않네요.
실천하고 나면 성취감도 대단할 것 같고요.

 알루미늄 외계인 모자
종이 상자 건축 놀이
미술 작품 같은 샌드위치

미술,건축,요리 등등
한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 대한것들을 간접적으로
접할 수 있어서 유익하네요.

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방법 100을
읽고나서 실천해보면

심심하다 뭐하고 놀지?
에라 그냥 폰이나 하지!

하던 어린이가

아 재미있게 노는방법 100개중에
뭐 먼저 하고 놀까?
라고 말하는 건강한 어린이가
될 것 같아서 괜시리 기분 좋네요.

저도 오늘 부터 아이와
한개씩 실천하며
재밌게 놀아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