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Phonics 1 : Student Book (DVD-ROM + MP3 CD + Phonics Readers) - Single-Letter Sounds Best Phonics 1
A*List / Language World / 2018년 5월
평점 :
절판


Best Phonics 교재란 무엇일까요.?베스트 파닉스 유아영어교재는 처음 영어를 접하는

유치~초등 저학년을 위한 파닉스 교재 인데요.

1권~5권 까지 학습 연령에 맞춰서 구성되어있어요.

  유아파닉스워크북 best phonics는 플립러닝 영상과 함께

  파닉스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요.

또한, 스토리를읽기전 사이트 워드를 학습함으로써

영어 읽기 능력을 더욱 탄탄하게 기를 수 있다니 좋네요.

 

알파벳 송과 소리를 들을 수 있는 4page

신나는 챈트와 노래가 파닉스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것 같아요.

 

QR코드가 있어서 핸드폰으로 코드를 읽히면

Alphabet & sounds 노래와 소리를

영상으로 보고 들을 수 있는데 너무 편하네요.


저희 딸아이는 5세 인데 알파벳을 다 알지는 못해요

에비씨 노래라며 흥얼흥얼 거리긴 하지만 정확한 순서와 발음은 아니고요.

그래서 정확한 순서와 발음을 알려주고 싶어서 파닉스책을 접해주었는데

손으로 집으며 잘 따라 하네요. 

Listen & repeat

알파벳 대문자 알바펫 소문자를 익힐 수 있는 page인데

대소문자 옆에 일러스트가 있어서 아이가 쉽게 파닉스를 익히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더라고요.

 

CD를 틀어주었는데 발음이 또박또박 바르게 말해줘서

아이들도 잘 듣고 따라할 수 있어요.

 

 

Unit.1 Aa Bb Cc 에대해서 알아보는 page 인데요.

마찬가지로 QR코드를 핸드폰으로 읽히면 알파벳을 읽어주고면

소리를 듣고 따라 해볼 수 있어요.

아직 알파벳 소리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라 반복적으로 듣다보면

영어소리가 익숙해질 것 같네요.

스티커 붙이기 활동

Listen and stiker .Then,sing

CD를 듣고 스티커를 붙인 뒤 같이 노래해 보았어요.

스티커는 맨 뒷장에 있답니다.

 

Say and write

말해보고 써보기 활동 했어요. 알파벳 쓰는 순서가 나와있어서

아이가 보고 손으로 먼저 익힌 뒤 점선을 따라 쓰고 빈칸에 맞춰서

알파벳을 썼어요.

시작점이 있어서 아이가 알파벳쓰기가 수월했던것 같네요.​


 

 

workbook

스튜던트북 각 유닛의 파닉스 단어와 사이트 워드로 이루어진 리더스북이에요.

각 레벨 당 4개의 스토리 스토리 당 6 페이지로 구성되어있어요.

플래쉬  에니메이션과 리딩음원이 제공되서 영어학습을 쉽고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간단한 사전 리딩 액티비티로 단어를 복습하고

이야기를 확인해볼 수도 있어요.

무료 APP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무료앱을 다운받아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음원을 듣고 영상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