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잘 그리고 싶어 잘 그리고 싶어
이소비 지음, 김기선 외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살언어 요즘 연필로 이름을 써주면
그 위에 덧대어 따라쓰는 수준으로 요즘들어
친구들 이름 선생님 엄마아빠 이름을써주세요 하고 쓰고나서 엄청난 성취감에 기뻐해요.

하지만 그림 그리기 수준은 끼적이기 정도 인데요.
나름 이야기가 있지만 형태가 없는 끼적끼적.
뭐 그려볼까? 물으면 자신감이 없더라고요. 나 못그려요. 나 못해요.그래서 흥미도 없고요.
그러던 중 5살 그림그리기책으로 정말
딱인 책이 있네요.

#부즈펌어린이 #공주잘그리고싶어

시작하기전에..
따라그리기도 중요한 미술 교육 과정의 하나입니다.
라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그림 그리기 책들
그리기 순서는 나와있어서 사서 보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한데 공주 잘그리고 싶어 책은
따라 그리기 책은 정말 쉽게 따라 그리기를 시작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캣츠공주
요즘 고양이를 좋아하는 아이.
색칠공부도 캣츠공주를 고르네요.

공주 잘 그리고 싶어 책을 보자 마자
눈에 하트가 뽕뽕 ♡.♡ 제일 마음에드는
캣츠공주 색칠공부 하느라 집중모드네요.
회색 연한 부분을 진한 색으로 그리고 색칠 했어요.

엄마와 딸아이가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네요.
어렸을적 바닥에 배깔고 누워서 동생이랑 색칠공부 했던 기억도 나고 이거이거 추억 돋네요.


자기는 고양이가 좋다며 캣츠공주를 분홍색공주로
만들겠다며 열심히 색칠해나가요.
공주 잘 그리기 책장을 넘기더니 나비공주가
마음에 든다며 그림그리기 시작해요.
눈썹,눈,코,입을 그리고 검정색으로 머리카락도
따라 그리기 잘 하네요.

공주 그리기 뿐만아니라 시계 고양이 다양한
그리기 가 있고 부분완성하기도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