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계절 그림책
김혜원 지음 / 사계절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양이 그림책은 작은 동식물을 돌보는데 관심이 많은
김혜원작가가 만든 책이래요.
작가는 세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고
책 속에는 작가가 발견한 고양이의 다양한 매력들을
담아 냈어요. 주인공인 고양이를 바라보는 시선에서
애정이 넘쳐나는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연하고 잔잔한 분위기에요.
"나는 누구일까요?"
각 장면마다 간결한 글과 부드러운그림 예백의미가
어우러져 깔끔한 느낌의 고양이책이에요.
나는 식빵이에요.
나는 우산이에요.
나는 털실이에요.

고양이 모자쓰고 냉장고를 열어요. 도둑고양이~,
길다란 꼬리 허리띠, 뽀족 세모모양귀 밴드, 수염달고 고양이흉내내봤어요.
고양이가 좋아하는 털실이라며 아이가 관심을 보여요. 동물중에 고양이를 가장 좋아하는 딸아이
책 속에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더니 귀엽다고 자기도 고양이라며 몰입을 하며 야옹야옹 하네요

고양이의 귀여운 특징과 습성이 작가의 따듯한 고양이에대한 애정이 잘 녹아들어 책 읽는 사람도
기분이 절로 좋아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