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능검 10 + 4회분 기출 700제 심화 (1,2,3급) - 회차별 10회분+시대별 4회분 2024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에듀윌 한국사교육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분, 저는 지금 취업준비생으로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취업 준비를 함에 있어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이 요즘 공기업에 필수 자격증으로 불리는 만큼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능검 기출700제 교재를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2024 한능검 독학하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기출문제집을 많이 고민하실텐데 저는 에듀윌 교재가 정말 잘 정리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기출문제뿐만 아니라 핵심 이론이 정말 에듀윌한능검 교재가 좋더라구요. 한능검책추천하면 바로 에듀윌이라고 장담할 수 있을 만큼 키워드를 통한 한능검 공부를 하기 좋아보이는 교재였습니다.

노베이스도 짧은 시간 안에에 합격할 수 있게 준비된 700제 기출 교재의 장점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본 이 교재의 최대 장점은 바로 시험에 꼭 나오는 빈출이론과 필수기출들로 한능검 시험을 무려 2주 안에 끝낼 수 있게 도와준다는 점입니다. 시대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는 흐름판서와 판서강의를 무료로 제공해주는데요. 시험장에 가져갈 수 있게 요약집도 같이 제공해주는데 이렇게 혜자스러운 곳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저는 특히나 태블릿으로 공부를 자주 하는데,

대표주제 99개를 정리한 핵심이론 요약집이나 아이콘연표같은 것들을 PDF로 정리해서

무료로 배포해주신다는 점이 정말정말 좋았어요!

약점극복을 위한 시대별 기출 200+도 좋았고 실전 모의고사가 동봉된 것도 좋았어요.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확인문제로 개념을 다지고 가는 그 흐름이 참 잘 된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시험에 꼭 나오는 사진이나 도표, 지도 사진들도 한 눈에 알아보기 정말 쉬웠구요.

저는 이런 에듀윌 한능검 교재가 정말 대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고 장담했습니다...

한국사의 경우에는 시대별 흐름에 따라서 공부를 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시험에 나올 법 한 내용들만 정리되어 있으니까 다들 열심히 저와 함께 한능검 공부를 해보시는 거 어떤가요?!


한국사공부를 기출문제 700개로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서평단 이벤트 참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