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1등 이과1등 5 : 추리1등의 활약 문과1등 이과1등 5
최재훈 지음, 이정태 그림, 1등 미디어 기획 / 아울북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능발견 학습만화 !!



문과1등 이과1등 5권이 드디어 출간 되었네요 ^^



둥이들이 너무 너무 기다렸던 책이라,,



받자마자 너무 좋아했어요 ~~



늘 1등을 하고 싶어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둥이들에게

취향 저격인 학습만화 ^^

​이번엔 추리 1등이 나와요,,

수련회 장소를 찾기위해 추리1등의 활약이 대단한데요,,

모든 감각을 통해 추리 한대요 ^^



둥이들은 어떤꿈을 꾸게 될지,,

어떤 미래를 갖게 될지



이책을 볼때마다 궁금하고



우리 아이의 미래를 상상하게 되요 ^^



​만화도 너무 실감나고,,

아이들도 저도 함께 읽으면 같이 이야기 할수 있으니 공감도 되고, 좋은거 같아요 ^^

밀리터리1등인 최진격의 말투는 군인이죠 ㅎㅎ

씩씩한 여자친구가

너무 멋지더라고요~



우리 딸도 너무 여자여자 한것보다는

용감하고 씩씩하게 자라 주었음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

밀리터리1등인 최진격의 말투는 군인이죠 ㅎㅎ

씩씩한 여자친구가

너무 멋지더라고요~



우리 딸도 너무 여자여자 한것보다는

용감하고 씩씩하게 자라 주었음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

친구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일등도 친구들,,



각자의 개성과 재능으로

각자 열심히 미션을 해결하며 활약을 펼치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1등들이 추리를 해나가는데

전 너무 어렵더라고요,, ㅎㅎ



쉽지 않지만 책을통해 풀어나가는 재미가 있었어요 ^^



그리고 음악이 나오면 그냥 지나칠수 없는

예체능 1등!! ㅎㅎ



특유의 리듬감으로 휴게소에서 미션 수행을 돕는데요,,

어떤 활약을 펼칠지 ,,

함께 찾아보아요 ^^



결국 모두의 힘으로 미션을 성공하게 된

일등고 친구들 ~~



서로 힘을 합치니 ,,

미션도 해결하고

친구관계도 돈독해지고,,



둥이들도 이런관계를 책을 통해 잘 배우길 바라요,,^^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함께 풀수 있는 추리 문제도 나오는데요,,



둥이들과 함께 풀었는데 ,,

쉽지 않지만 게임처럼 즐겁게 풀었어요^^





그리고!!



추리, 탐정, 프로파일러등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한 사람들을

책속에서 소개해 주고 있어요 ^^



둥이들과 함께 인물에

대해서도 알아 보았답니다

그리고 아쉽지만 이번권을 마지막으로 시즌1이 끝난다고 해요,,



그래서 5권에서만 특별히 수료증이 들어 있어요,,

아직 이름은

쓰지 않았는데,,

두명이라 이쁘게 두명이름 프린트로 붙여 줄생각이에요 ^^



5권까지 즐겁게 봐준 둥이들에게 선물로 주면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

1등 미디어에는 문과1등,

이과1등은 물론 뒤에서1등, 말장난1등까지 별별 1등들이 등장하는데요,,



제가 이 책을 좋아하고,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문과1등 이과1등>은 자신이 좋아하고 노력하면 누구나 1등이 될 수 있고, 각자의 재능과 개성으로 모두가 1등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이에요 ^^





그리고



보드게임 을 할수 있는 카드까지!!



1권부터 꾸준히 모아서 엄청 많아졌어요 ^^



방학때 아이들과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추리1등을 필두로 하나하나 단서를 찾아가는 일등들!





대략적인 줄거리를 미리 파악해볼 수 있는 유투브 영상 까지 ^^



https://youtu.be/mE7qBApVgac





알찬 내용들이 가득한 문과1등 이과1등 5권

함께 읽어요 ^^



위포스팅은 아울북 &을파소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1등미디어 #추리1등의활약 #문과1등이과1등5 #문과1등 #이과1등 #김성기 #신흥재 #아울북 #선한영향력 #1등보드게임 #유튜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