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1 : 프랑스 (윈터 에디션) -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1
김미영 지음, 김정한 그림 / 아울북 / 2018년 2월
평점 :
품절


겨울 특별 한정판 <GoGo 카카오프렌즈 윈터에디션>

박스로 포장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딱!!

함께 들어있는 스티커와 대형 세계지도까지 !! 너무 좋은 구성이네요 ^^

새로운 표지와 다시 떠나는 프랑스 여행!! 한정판이라 소장욕구 완전 대박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중인 분 모두모두 추천합니다 ^^

 

 

그러면 책 내용으로 다함께 들어가볼까요 ? ^^

카카오 프렌즈 주인공들과

간략히 줄거리를 소개하며 프랑스속으로 떠나 보아요 ~~

 

세계의 역사를 퍼즐형태로 보관하고 있는 히스토리 뱅크

이곳에 악당 이프가 침입해 역사 퍼즐을 훔치고

이를 눈치챈 비밀요원 제이지의 안내로 카카오프렌즈는 비밀요원으로 변신해

잃어버린 역사 퍼즐을 찾기 위해 세계 곳곳으로 모험을 떠나며

세계 문화를 재미있게 알아가는 시간이 될거에요 ^^

 

카카오 프렌즈가 처음 여행을 떠난 곳은 바로 프랑스!!

프랑스 혁명의 원인이 된 베르사유궁을 시작으로 나폴레옹이 활약한 아우스터리츠 전투지와 개선문, 아름다운 노트르담 성당, 기차역에서 미술관이 된 오르세 미술관, 파리의 상징 에펠탑과 샹제리제 거리, 공수부대가 활약한 노르망디와

코코샤넬까지!!

프랑스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 지역을 다니며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아이들이 보기전에 제가 먼저 읽어 보았는데

저도 프랑스 문화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게 많네요 ^^

둥이들 역시 보는내내 프랑스에 대해 더 알게되고

프랑스 역사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

카카오 프렌즈들이 모험을 떠나며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이

둥이들이 포오오옥 빠지기에 충분했어요 ^^

우리 카카오친구들은 과연 악당을 물리치고

역사 퍼즐을 다 모을수 있을까요?

흥미진진한 내용속에 문화도 알고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

책을 다 본후

고고 카카오 프렌즈 여권에

스티커도 붙이고 세계지도에 프랑스나라를 찾아 국기도 붙여봅니다 ^^

보고 봐도 또 보고싶은 카카오 학습만화

연말 선물 & 기념일 선물로 정말 딱이네요 ^^

신간 시리즈를 늘 기다리는 둥이들

이번것도 대박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