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도라 문 판타스틱 다이어리 이사도라 문 시리즈
해리엇 먼캐스터 지음 / 을파소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말 연초 선물로 너무 딱인 만년다이어리

이사도라문 판타스틱 다이어리가 출간했어요 !!^^

 

 

일단 구성이 너무나 좋아요!!

월별 일별 스케쥴을 적는 달력과

탄생석 정보

별자리정보

이달의 하고싶은일

이사도라의 질문들 (월별) + 매일기분체크

재밌는 액티비티 활동까지!!

유선노트 / 무선노트 뿐 아니라 학기 시간표, 방학중계획표 까지!!!

1년동안 너무 재미있게 다이어리를 작성할수 있을거 같아요!!

다이어리를 열면 자기소개를 적는곳과

가족소개를 적는 곳이 나와요 ^^

다이어리를 받자마자 우리 딸도 열심히 적었네요,, ㅎㅎ

 

 

 

앞에 미리 말씀드렸듯이

다이어리 구성이 아주 알차요!!

그냥 줄만 쳐져 있는것이 아니라

그안에 질문들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1년동안 다이어리를 쓸수 있을수 있도록

아주 잘 만들어 놓았어요!!

 

다이어리 속 위에 질문들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팍팍 자극시키고

생각하게 만들고,

1년동안 특별한 내면을 찾아내기에 너무 너무 좋은아이템이에요!

그리고 중간중간 액티비티!!

미로찾기와 점잇기!! 심리테스트까지!! ^^

너무 알찾구성 맞지요?

 

서로 심리테스트도 하며 ㅎㅎ

우리 가족모두 오 ! 진짜 맞는거 같아 !! 하면서 즐거워했어요 ^^

그리고 요즘 아이들 인싸템 !! 자유롭게 오려 붙이는 인스!!

다이어리를 꾸밀수 있는 스티커 까지

매주 재미있는 질문에 답변하고 기억해야할 사건에

이사도라문 스티커를 붙이다보면

나만의 특별한 달이 완성 되는거에요^^

 

매주 마법같은 일상을 기록하는

매주 다른 60개의 질문으로 채워가는 이사도라문 1년 다이어리!!

아이들 선물로 ,

크리스마스 선물로

소장가치가 너무나도 있는

이사도라문 판사스틱 다이어리 리뷰였습니다 ^^

 

 

위도서는 아울북 & 을파소 출판사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포스팅한 콘텐츠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