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요원 레너드 1 : 옷장 속 괴물 부기맨이 나타났다! -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1
박설연 지음, 김덕영 그림 / 아울북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앤프렌즈 가 국내 최초,

어린이 미스터리 동화를 출간했다고해요 !!

<마법천자문>과 <고고 카카오프렌즈> 등 다수의 어린이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보유한 아동 출판 브랜드 '아울북'과 함께라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비밀요원 레너드> 시리즈에서는 브라운앤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인 레너드가 탐정으로 변신해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미스터리의 세계로 독자들을 안내한다고 하는데,,,

옷장 속 괴물 부기맨, 늑대인간 등 귀신과 요괴부터

버뮤다 삼각지대, 네스호의 괴물 등 이상현상까지!!

너무 궁금해 잠못 이루었던 미스터리 진짜 이야기를 만날수 있는 절호의 기회!

과연 어떤 미스터리 사건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 첫번째 이야기 ! <비밀요원 레너드 1 : 옷장속 괴물 부기맨이 나타났다! >

지금 만나보아요!!

둥이들도 너무나 재밌게 읽어 내려간 책!!

캐릭터도 너무 좋아했고,

내용도 너무 재미있어 했어요,,

 

순식간에 읽어 버린 둥이들,

보는 내내 어찌나 낄낄 거리던지, ㅋㅋㅋㅋ

뭐가 그렇게 웃긴지 제가 다 궁금했어요 ㅎㅎㅎ

얼른 둥이들 보고 제차례가 돌아오길 기다렸네요 ㅎㅎ

책의 등장인물 소개부분이에요,

룰라송은 함께 동봉되어있는 스티커를 오려서 아이들이 붙여 주었어요 ^^

함께 들어있던 스티커도 어찌나 신중하게 오리던지,,^^

 

부록으로 들어있는 마음대로 오려 붙일수 있는 스티커와

탐정수첩까지 있으니

책을 다 읽은 후에는 탐정수첩에 이것저것 적고 스티커까지 재미있게 붙였답니다 ^^

 

평화롭지만 어딘가 비밀스러운 도시에 자리한 작은사무소,

그곳에 세계 최고의 미스터리 탐정 레너드

세계 곳곳에 있다는 말안듣는 아이들을 데려간다는 괴물이야기

부기맨은 누구인가?

그리고 두번째 이야기 버뮤다 삼각지대의 미스터리 한 이야기까지

 

흥미진진하고 미스터리한 이야기들 속에

동화 중간중간에 있는 초성게임, 미로찾기, 다른그림 찾기 등 둥이들이 무척 좋아했어요,,

전세계 아이들을 공포에 떨게한 옷장속 괴물부터 버뮤다 바다 한가운데에서 벌어진 실종 사건 까지 과연 레너드 탐정은 미스터리 사건을 무사히 해결할수 있을까요?

지금 도서를 구매하면 , 레너드 탐정 아이템 탐정수첩과 마음대로 오려 붙일수 있는 스티커 그리고 라인프렌즈 티슈까지 준다고 해요 !!

서둘러 만나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