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키즈 수학 세트 (그림책 12권 + 키즈자람 12권 + 키즈자람 놀이종이 3종 + 키즈자람 스티커 1종 + 지도서 1권)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16년 6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우리지미니와 늘 함께하는 빅키즈수학 시리즈에요.

 

키즈자람 워크북 + 키즈자람 놀이종이 + 스티커 까지.

단순히 책을 읽고 책을 만져보는 단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에요.
좀 더 심화적으로 스티커를 붙이며 직접 생각해보고,
놀이종이를 통해 이해력과 활용도를 높이고,
키즈자람 워크북으로 심층적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놀이종이는 직접 움직여서 돌려보는 등의 액티비티가 있구요.
여기서 끝나는것이 아니라
세이펜 / 인터랙티브 앱 까지 있어요.

한 권의 수학책으로 연계할 수 있는 활동이 무려 5가지나 된답니다.

 

세이펜으로 찍어서 전체 내용 들으면서
혼자서 재량껏 슥슥슥 넘겨 보기 좋아요.

스티커 + 워크북의 조합은
비행기 타고 가는 내내 활용하기 너무 좋았어요ㅠ_ㅠ

비행기 탈 때에는 스티커북을 꼭 챙기는 편인데
걍 단순하게 붙였다 뗐다가 아닌 수학 연계과정
돌잡이수학 응용 과정이어서
훨씬 교육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세이펜과 함께이기때문에 외출할 때에 들고가기 더 좋아요.
제가 세이펜과 유사한 펜들 몇 가지를 써봤는데
세이펜이 음질이나 스피커 배터리 등에 있어서 역시나 가장 고퀄리티이더군요.

저는 "수학책 / 수학동화"의 개념을 단지 숫자에만 국한시켰었어요.
하지만 생각해보니 우리가 배우는 수학에는 도형 / 넓이 / 길이 / 통계 등
다양한 주제가 있죠.

빅키즈수학은 이러한 폭넓은 주제를 누리과정에 맞춰
step by step 놀이로 익힐 수 있게 해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