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수학 2-2 (2017년) - 새 교육과정 적용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7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 방학도 어느덧  마무리 단계네요
기나긴~~ 방학 특히나 우리 아이는 2학년이라
이번 방학이 중요한 시기인듯 했으나~~ㅋㅋ

역시나 공부하기는 무리였나요..

그래도 꾸준히 개념수학을 풀었기에 기본은 되리라 생각하고
2학년 2학기 준비를 했어요

수학문제집추천 동아출판 백점맞는 수학
스스로 질문하고 생각하는 WHY학습법


WHY??

뜻인즉슨

What
How
why

주어지는 질문과 답을 통해
스스로 수학의 개념과 원리 문제해결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

공부한 날을 체크하면서 학습량을 확인해보는 진도표
개념수학에도 있었지만
다른 점이 있네요
백 점 맞는  수학은  문제풀이만 있는 게 아니라
문제풀이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

 


이 책은  WHY 학습법으로

수학 개념과  유형을 정복하는 개념 유형 북

다양한 문제로 학교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시험 대비 북


역시나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친절하고 꼼꼼한 해설 친절한 해설 북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아무리 2학년이라고 한들
아직 아이들이기에
어렵고 답답한 문제보다는
재미있는 만화를 통해 엉뚱하지만 물음에 대한 답을 보며
아이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어요


진도학습에서 개념 다지기는
이 책의 특징인 질문을 통해 재미있게 해결하고 개념을 익힐 수 있어요



아이들은 서술형을 많이 어려워하잖아요 ^^

이런 서술형 문제도 어렵지 않겠어요
단순히 문제만 푸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된 개념을 이해하는 것부터가 수학의 지름길이기에
정확한 개념을 익힐 수 있네요



서술형 문제와 익힘책 종합문제를 포함
다양한 문제로 문제 적응력을 높여줍니다



즉 앞에서 공부한 것들을
한번 더 꼼꼼하게 체크하고 풀어보고 반복학습을 하다 보면

어려운 문제도  잘 적응할 수 있어요

마무리 학습으로

실력을 쑥쑥~~~~쑤~~~욱
올려주기 위한
창의융합 문제를 포함한 고난도 문제를 해결
실력을 쑥~~ 높일 수 있어요





이렇게 수학문제집추천 동아출판 백점맞는 수학
스스로 질문하고 생각하는
WHY학습법


도입-진도-마무리
개념 다지기 -유형 익히기-실력 높이기로 구성되어 있으니
우리 아이 2학년 2학기 준비는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네요



 

시험대비북이 있어요

단원평가 2회
수행평가, 중간, 기말 평가까지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서술형 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수행평가 문제가 단원별로 구성되어있어서
실제 학교 시험에도 두려움이 없겠어요


시험 보기 직전 마무리할 수 있게


총 3회 구성된 중간 기말 학업성취도 평가도  구성되어있어요

 

 

 

 

 

이건 엄마들 필수죠 `~^^
요즘 아이들 수학은 너~~무 어렵잖아요

저도 가끔 헷갈려서 틀릴 때가 있어요

그럴 땐 아들 ~~몰래 살짝 해설을 읽고 문제를 풀어주죠 ㅋㅋ


엄마가 틀린다는 건 ~~ 안 비밀~~


 

또 한가지 이  교재로 공부하는 친구들한테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잊지 말고 꼭 챙겨야겠어요~~^^


 



 

백점맞는 시리즈에는 온라인 학습 서비스가 있어요
QR코드를 찍으면 학습 동영상 강의를 이용할 수 있으니

직접 선생님과  공부하고 문제 푸니
엄마가 할 일을 덜어주네요 ~~^^


문제집 하나로 학원 수업까지 되겠는걸요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