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입학전 영어 첫공부 엄마는 선생님 4
이현주 지음 / 웅진웰북 / 2009년 8월
평점 :
절판




게으른 엄마인 탓도 있고...그림솜씨도 그리 뛰어나질 못해서

다른 맘들의 그 화려하고 멋진 엄마표 교구들을 보면서 항상 입이 다물어지질 않았었죠.

 

그러다... 요~~~책을 보고는 정말 눈이 확 뜨이더군요.

 

사실 우리아이 입학...이라는 제목 때문에 제 맘에 확 다가오진 않았어요.

우리 아이들은 입학할려면 아직 좀 시간이 있어야 해서....

하지만 다른 맘 블로그에서 이 책 내용을 소개해 놓은 것을 보고는 오~~잉 이런 보물을...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원하던...찾던...꼭 필요로 하던 책이었으니까요.*^^*

 

지금까지  아이와 어떻게? 어떤 교재?로 영어를 공부해 왔는지 노하우를 적어놓은 책들은 나름 보아왔지만

이 책 처럼 영어 교구들을 만들어서 엄마와 함께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게끔 해 주는 책은 처음이라서 더욱 반갑네요.

영어교구들 만드는 법도 자세히 나와 있어서 저같은 엄마에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이렇게 책 까지 낼 정도라면 저자는 대단한 미술솜씨와 영어실력을 갖춘게 틀림없을꺼야 생각했는데...저자도 그림에는 소질이

없다보니 만들기까지 귀찮게 느껴졌다고 해서 나름 제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게 해 주더군요.

 

양복가방으로 멋진 융판을 만드는 것에서 부터 활동후 교구 보관하는 법등도 세세하게 알려주고,

 




 

각각의 활동에 맞는 나이와 목표, 성과 ,공부횟수,준비물등도 적혀있어요.

무엇을 하던 목표와 성과가 중요한데...엄마샘에게 수업을 준비하면서 다시한번 이런 것들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주네요.



 

놀이방법이 나와있어요.





 

참고부분을 통해 필요한 자료를 다운 받을 수도 있지요~



 

더 나아가 응용놀이 파트도 있어요~



 

저같은 초보엄마에겐 이 책 모든 부분이 다 보물과 같지만 SPECIAL코너는 더더욱 요긴하네요~



 

책을 읽어가면서  세 아이를 키우면서도 이 많은 것들을 준비하고 실행하신 저자의 노력에 참 감탄스럽더군요.

 

저와 같이 엄마표를 해 주고싶으나 그림에 소질이 없어서 망설이셨던 분들이나

앞으로 엄마표 영어를 생각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은

좋은 책을 만나게 되어 정말 기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