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핀 게이트 1 : 비밀의 숲 그리핀 게이트 1
바시티 하디 지음, 내털리 스밀리 그림, 김선영 옮김 / 다산어린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국 블루 피터 북 어워드 수상작가 바시티 하디

판타지를 사랑하는 어린이 독자를 위한 선물 같은 이야기

바시티 하디 글 / 내털리 스밀리 그림 / 김선영 옮김

그레이스 그리핀과 브렌 그리핀, 그리고 앤 그리핀

순간 이동 기술을 이용해 그들이 사는 모어랜드의 모든 곳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해결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답니다.

그리핀 가족은 지도의 게이트 너머에서 위험과 맞서 싸우는 수호자였어요.

그리핀 지도는 거대한 탁자에 넓게 펼혀져 있었고,

두꺼운 종이로 제작된 지도는 모어랜드의 마을과 도시를 하나도 빠짐없이 보여 준다.

도움이 필요한 마을이나 도시에서 호출을 하면

해당 지역의 게이트에 불이 들어온다.

불빛은 몇 가지 색이 있었고, 수호자가 게이트에 손을 가져다 대면 현장으로 공간 이동 할 수 있다.

복귀 나침반은 수호자를 다시 집으로 공간 이동 시켜주었다.


그레이스는 혼자 수호자로 임무를 수행하려면

2년 뒤 정식 수호자가 되어야 했다.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고 싶은 그레이스는

어느날 호출을 받고 반짝이는 게이트를

로봇 까마귀 왓슨과 함께 넘어서게 되었다.

실리아 철물점에서 그레이스는

크고 무서운 괴물이 나타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첫 임무로 크고 무서운 괴물을 찾아 해결하려고 했다.

크고 무서운 괴물의 정체는 무엇이며,

그레이스는 첫 임무를 마치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그레이스의 멋진 모험 이야기

흥미로워서 판타지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빠져들게 되었어요.


그리핀 게이트는 4권까지 출간 예정이에요.

그레이스의 다음 모험도 기대되네요.

판타지 모험을 좋아하는 초저학년부터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었어요.


이 포스팅은 출판사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그리핀게이트 #판타지 #SF #SF소설 #판타지소설 #동화 #문학 #소설 #어린이책 #가족 #베스트셀러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독후활동 #책육아 #책추천  #시리즈 #다산북스 #다산어린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