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똑똑한 하루 어휘 한글 익히기 예비초A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어휘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집 둘째도 내년에 초등학생이 되어요.

둘째라 아직 많이 어린것 같은데 입학할 나이가 되었네요 ~

학교 가기전 한글은 꼭 다 익히고 가야 학교 생활하기가 편해요.

아직 한글 공부를 시작하지 않은 친구들도 지금부터 조금씩 시작한다면 한글 다 익힐수 있답니다. 늦지 않았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똑똑한 하루 어휘 한글 익히기A교재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재는 2권으로 되어있어요. 뒤쪽에 정답과 풀이편이 분리가 되어요.

붙임 딱지가 있어서 학습에 재미를 더해줄것같네요.

스케줄표와 차례를 살펴보면

하루 4쪽 학습으로 한글 공부를 하게 되어있어요.

1주, 2주에는 자음자를 배워요.

3주에 모음자를 배우는 과정이에요.

한글 공부를 시작하기전에 바른 자세로 글씨 쓰는 법과 연필을 바르게 잡는 볍을 배워요.


1주에는 무엇을 공부할까?

일주일 공부 시작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며 배울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붙임 딱지를 활용하여 배울 글자를 익힐 수 있답니다.

하루하루 공부하기

그림을 보며 오늘 어떤 글자를 배울지 확인하고

바르게 쓰고 읽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여러 가지 낱말을 통해서 글자를 익히고 어휘력을 쑥쑥 키울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재미있는 활동으로 배운 내용을 확인해 볼 수도 있답니다.

일주일 공부 마무리

일주일 동안 배운 내용을 확인해보고 재미있는 퀴즈를 풀면서 배운 내용을 복습해요~

한 권 마무리

한 권에서 배운 내용을 마무리 하는 단계에요. 다양한 문제로 한 권 전체 내용을 익힐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이제 풀이를 시작해 볼께요.

스케줄표에 맞춰서 1일차 공부를 해보았어요.

붙임 딱지로 붙이고 자음자 ㄱ,ㄴ공부도 해보았어요.

재미있는지 계속 하자고 하네요^^

3주 스케줄이지만 금방 끝날것같아요~ 자음자, 모음자 이미 알고 있지만 복습으로 풀이를 해보았어요.

아직 완벽하게 한글을 익힌 아이가 아니라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교재인것 같아요.

A권 풀이가 끝나고 나면 B권 풀이와 함께 똑똑한 하루 독해 문제집도 같이 풀이해볼까 합니다.

오빠가 똑똑한 하루 시리즈 풀이를 해보아서 좋은 교재인걸 알고 있었는데 예비초등 과정도 있어서 한글 공부를 시작하는 5~7세 아이들이 선택하기 좋은 교재입니다.

"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