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3A - 초등 3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산 문제집은 필수 이죠.

어떤 문제집을 선택해서 풀이를 해야할까 매번 고민이에요.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풀이해보았어요.

어렵고 지루한 문제집은 아이가 싫어하죠 ㅜㅜ 솔직히 저도 싫어한답니다^^

빅터연산은 쉽고 재미있는 연산 문제집이에요.

빅터연산은 예비초부터 중등수학 단계까지 있어요.

만화로 흥미 UP

학습할 내용을 만화로 먼저 알아보고 흥미와 관심을 높여줍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QR을 찍으면 재미있는 연산 게임도 할 수 있네요.

개념 & 원리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원리를 이해하고 문제풀이를 통해서 기본을 다져줍니다.

수수께기, 연상퀴즈 등 다양한 형태의 문제로 재미있게 학습하고 실력을 쌓을 수 있답니다.

덧셈 1일차에는 조선시대의 두 화가의 이름을 맞추는 문제가 나와있네요~

2일차에는 네덜란드 출신 화가의 이름을 맞추는 문제에요.

정답을 알고 있지만 문제풀이를 통해 풀이를 해보니 재미있겠죠^^

집중 연산

집중 연산을 통해서 연산 풀이를 더 정확하고 빠르게 풀이할수 있어요.

자 이제 풀이를 해볼까요~

1일차, 2일차 이틀동안 풀이해보았어요.

양이 많지 않아서 금방금방 풀이하네요.

교과와 연계되어 있어서 하루 부담되지 않는 양으로 공부 할 수 있는 빅터 연산이었어요.

어렵고 지루한 교재가 싫다면 쉽고 재미있게 풀이 할 수 있는 천재교육 빅터 연산과 함께 공부해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A권 풀이 다 끝나고 나면 B권도 풀이해보아야겠어요.

"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