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글쓰기 무작정 따라하기 : 첫걸음 편 초등 글쓰기 무작정 따라하기
최승한 지음 / 길벗스쿨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9살 초등학교 2학년인 저희 아이는 책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에요.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독서도 많이 하는 아이라 독서를 많이 하면 글쓰는건 잘한다고 말을 해서 걱정을 많이 하지 않았는데 학교 입학하고 난후에 문장쓰기를 어려워 하는 모습을 많이 보았어요.그런 저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교재인것 같았어요. 좋은 기회가 생겨서 책을 받아보고 풀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었네요.

교재 앞쪽에 답안집이 있고 뒷쪽에 글쓰기훈련집이 있어요.

이 책은 글쓰기를 처음 시작하는 초등 저학년 학생들이 글쓰기를 잘 할수있도록 문장의 각 요소부터 익히며 차근차근 논리적으로 연결하여 쓸 수 있도록 공부할수있는 교재입니다.

이 책에서는 아이가 평소에 생각하고 말하는 내용을 어떻게 글로 표현할 수 있을지 그 방법을 체계적이고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요.

서술형, 논술형 평가나 수행평가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수 있는 교재입니다.


하루 한장 풀이로 양이 많지않아서 아이에게 부담되지 않는 문제집이에요.

1주차 1안 문장의 주어 익히기

엄마도 헷갈려하는 주어의 개념을 배울수있었어요. 첫번째 문제에서 주어가 들어가 있는 풍선 색칠하기 헷갈렸나봐요🤭

2번,3번 문제는 어려워 하지않고 잘풀었네요.

글쓰기를 어려워 하는 아이에게 꼭 필요한 교재같아요. 교재를 열심히 풀이하고 다양한 문장 짓기를 할 수 있는 아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