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 스님의 행복 - 행복해지고 싶지만 길을 몰라 헤매는 당신에게
법륜 지음, 최승미 그림 / 나무의마음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머리로는 공감하지만
막상
내가 이 세상을 살아갈때라면...
내가 이 책안에서 공감했던것처럼
행동할수있을지...
그러기엔 나는 너무 부족하고 용기가 없다
나에겐 이책이
이상
꿈꾸는 현실이 아닐까
좀 더 용기를 내거 내 자신을 믿으며 살아가고싶다
그럼 언젠간 나의 세상이 현실이 될테니깐!
나의 삶의 경쟁력을 행복으로 만들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