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Tree House #1~28 Set (Paperback 28권 + CD 28장 + Wordbook) - 매직 트리 하우스 세트 Magic Tree House 매직트리하우스 1
Random House / 2017년 11월
평점 :
품절


기존 Magic Tree House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하면 맞을 듯 싶다.

표지부터 다른 새로운 느낌의 영어책을 받으니 아이도 엄마도 기분이 좋다.

기분 탓일까?? 책을 펼쳐 읽는 마음이 한결 즐겁다.

영어 원서는 항상 엄마인 나도 같이 읽는다. 아직은 아이들이 초등학생이니까 라는 생각도 있지만 그래야 읽으면서 알려주고 싶은 내용이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한글책보다 신경을 더욱 많이 쓰는 편이다.

이 책을 읽을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작가인 Mary Pope Osborne은 많은 나라를 돌아본 경험이 많아서인지 작가가 보고 느낀 것에 대해 이 책에 전부 표현을 한 것 같은 생각이 든다. 또한 이 책에 포함된 오디오 CD 또한 작가가 직접 읽어준 것이라고 하니 Magic Tree House에 작가가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엿볼 수 있었다.

Magic Tree House 책도 수준에 따라 읽을 수 있는 레벨이 표시되어 있다. 그래서 더욱 좋다.

이번에 받은 책은 Magic Tree House #15 Viking Ships at Sunrise, #16 Hour of the Olympics 두 권이다.

이 책의 레벨은 책에 표시되어 있기는 Ages 6-9인데 내 생각으론 이것은 우리나라와는 조금 차이가 있다.

우리 아이의 레벨을 알고 적당한 책을 골라주는 것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15 Viking Ships at Sunrise 책의 시작은 주인공 남매인 AnnieJackMorgan이 준 Ireland book을 받아들고 Ancient story 안으로 들어가서 시간으로의 여행으로 떠나는 것으로 시작한다. 잃어버린 시간을 찾기 위해 두 남매가 무슨 일을 겪게 될지 궁금했다.

이 책의 장점은 주인공들의 순간의 감정과 자세한 주변 환경에 대해 잘 표현을 해주어 읽다보면 이야기에 쏙 빠진다는 것이다.

그래서 아이들도 영어원서지만 자연스럽고 즐겁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또한 글의 이해를 돕기 위한 그림도 있어서 글의 지루함을 덜했다.

그리고 이번 책의 다른점은 워크북도 포함이다. Magic Tree House1편부터 28편까지의 중요 단어를 정리해주고 단어를 활용한 문장도 친절하게 적어놓았다.

아이들이 더욱도 쉽게 단어를 체크하고 읽을 수 있는 좋은 책이다.

지금 6학년이 된 큰 아이와 다른 리더스북을 읽고 있는데 다음 책으로 Magic Tree House를 읽으려던 참에 이런 기회에 뽑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사실 집에 있는 구버전 책을 읽히려 했으나 CD가 포함되지 않아서 고민 중이었다.

개인적으론 리더스북을 읽고 있는 아이라면 CD와 함께 읽는 이 책인 Magic Tree House를 더욱 강추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