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Guy Phonics Boxed Set (Boxed Set)
테드 아널드 지음 / Cartwheel Books / 2017년 7월
평점 :
품절


FLY GUY PHONICS

(lncludes 10 books and 2 workbooks)

Tedd Arnold

챕터북으로 유명한 FLY GUY 시리즈로 명성을 떨친 또 하나의 PHONICS 교재는 기본에 충실한 단어와 문장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종전의 리더스북도 접해본 터라 아이는 거부감없이 책을 집어들었다.

아무래도  PHONICS를 중점으로 잡아주는 책이라  단어에 진한 글씨로 표시가 되어 읽으면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COME BACK FLY GUY! (BOOK 1)

BUZZ와 학교 친구들을 위해 점심을 챙겨주는 ROZFLY GUY가 아이들이 있는 쓰레기통에서 들키는 바람에 해고가 된다.

BUZZFLY GUY는 다시 ROZ가 돌아오게끔 계획을 세우게 된다.

새로 온 Lunch Lady는 다시 나타난 FLY GUY를 잡기위해 난리가 난다.

Boss는 그녀를 해고시키고 다시 ROZ는 학교로 돌아오게 된다는 줄거리이다.

짧은 이야기에 알차게 들어있는 단어들이다.

 

FLY GUY MEETS A CUTE GIRL (Book 10)

귀여운 그림으로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있는  FLY GUY 이다.

그래서인지 아이들이 이 책에 더욱 흥미를 가지는 것 같다.

FLY GUYBUZZ와의 끈끈한 우정을 다시한번 확인한 내용과 함께 FLY GIRL을 만나서 행복한 상상을 한다.

We are two fun dudes!

Was this true love?

​발음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론 쉽게 잘 쓰는 문장구조로 되어있어 부담없는 표현들도 이 책을 즐겁게 볼수 있는 이유라 생각된다.

Phonics Book은 CD가 없음이 약간 아쉽지만 하나씩 단어를 찾아보며 아이가 공부한다고 생각하니 더 낫다는 생각도 들었다.

어차피 영어공부는 단어를 찾으며 익히는 연습도 병행해야 하므로 기존에 하던 습관대로 하루 하나씩 읽어보고 짚어보는 교재로 너무 좋다

모든책의 뒷면은 나왔던 단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깔끔하게 정리를 해두었다.

10권에 나온 단어를 제대로 마스터한다면 기초가 탄탄해질 것이라 생각되었다.

어렵지 않은 단어로 구성되어 있고 발음도 쉬운 책이라 유치원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책이다.

마지막 두 개의 책은 WORKBOOK 1, 2로 이루어져 내용을 읽고 복습하는 책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