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에서 믿음으로 세트 - 전6권 - 365일 매일 묵상집
케네스 코플랜드.글로리아 코플랜드 지음, 오소희 옮김 / 사랑의메세지 / 200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기독교 /신앙생활 / 365일 묵상/ 큐티​

나의 삶에 약간의 변화가 찾아오기 시작하면서 나를 되돌아볼 시간적 여유가 생기게 되었다. 항상 말로만 머리로만 막연히 생각하면서 묵상하고 기도해야지 하면서 있던 찰라에 신기하게도 이런 도서가 나에게 기회로 다가 왔다.

손바닥만한 포켓용 묵상집으로 총 6권으로 되어있고 날짜별로 365일 꽉 채워져 있는 보기에도 부담없고 소장하기에도 아주 좋은 장점이 있다.


 
맨 첫 페이지 서문에는 이 책의 작가인 케네스 코틀랜드가 자신의 삶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이 굳건하게 자리잡고 있기에 지금의 내가 있고 승리의 원천이 되었다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나도 머리로만 생각하는 믿음이 아니라 가슴으로 느끼며 간절하고 이 작은 삶을 주님께 맡기고 나아가길 기도하길 원한다.


어제 3월 17일자 말씀을 보고 오늘 18일자 말씀을 보았다. 딱 지금 내가 처한 상황을 대변하는 글이라 약간 놀랐다. 주님께 믿고 맡긴다고 해놓고 돌아서서는 또 의심하는 나의 모습. 
세상 사람들의 눈은 의식하면서 하나님은 의식하지 않는 나의 모습들..
이 말씀의 주제는 주님 약속하신 말씀을 붙잡고 행하라! 라고 단언하고 있다.
 

또다른 챕터인 5월을 찾아보다가 펼쳐든 페이지 또한 말씀 하나하나가 나를 생각하게 만들었다.
결정한 부분에 대해 믿고 행하고 나아가라. 말씀을 행동으로 옮기라! 는 말씀이었다.

나의 심정을 다 아시고 하나씩 준비해주시는 주님이기에 의심없이 믿고 따라야겠다.
내 사정과 내 삶을 아시는 주님.
저를 들어 써주시길 간절이 바라고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