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룩 패션코디 스티커북
안연지(안) 지음 / 북핀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받고 기쁨에 겨워 신나게 포장을 뜯는 막내딸.

연신 공주를 외치며 크면 어깨 파진 옷을 입고 다닐꺼고 눈화장과 귀걸이를 하고 다닐꺼란다.

자신의 미래의 모습을 소녀룩 패션코디로 만나보니 얼마나 좋을까?? ^^

 

"집중해서 이쁘게 붙어야지~"

옷도 이쁘고 얼굴도 이뻐서 잘 붙여야한다고 조심조심해야 한단다.

 

 

엄마 내가 붙인거야 잘했지?

순식간에 코디를 완벽하게 한 아이를 보니 내가 더 뿌듯했다.

여자아이라면 진짜 좋아할 스티커북 소녀룩 패션코디는 색감과 스타일이 다른 스티커 북에서 볼 수 없는 것들이었다.

그래서 인지 아이의 만족감과 성취감도 남달랐다.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갖게 해주고 성취감과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소녀룩 패션코디 스티커북은 한창 멋부리고 이쁘고 싶은 어린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놀이감란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이 눈이 더 보배이다. 좋은것, 멋진것에 더 관심이 많기에 이 책을 활용하여 인형놀이를 하고 싶다고 해서 칼라 프린터로 복사해서 코팅까지 해달라고 한다..

엄마는 또 해준다.

그래~ 맘껏 활용하고 잘 가지고 놀길 바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