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10 - 사랑의 포로 사건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10
트롤 글.그림,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년만에 다시 돌아온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10권!

아이큐 1,104의 추리 천재! 해결못하는 사건이 없죠ㅎ

자꾸만 눈이가는 캐릭터로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엉덩이탐정 !ㅎㅎ

 

 

이번 신간 10권은 사랑의 포로 사건이라는 주제로

어둠의 조직인 "괴도 아카데미"가 다시 등장해

앞으로 일어난 일들에 대한 미스터리한 암시를 남기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 한답니다~

귀여운 그림체와 읽기 좋은 글체로

아이들이 읽기 너무 좋아하는 엉덩이 탐정 !

 

사건을 해결하는 재미가 있는 엉탐

이번 책에도 "숨은 엉덩이 찾기"와

"단서가 가리키는 인물찾기" 등등 다양한 추리가 가득해요

저희 7살 둘째아들도 추리할만큼 난이도도 어렵지않아서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어 하는것같아요 ㅎㅎ

 

함께 구성으로 온 AR카드와 독서대

저희 아이들은 정말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AR도 너무 재미있어하지만 요 독서대가 아주 굿!

그동안 책을 세워서 보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보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

 

 

집콕이다보니 내복 ㅋㅋㅋㅋ

아들도 이렇게 보니까 너무 편해서 좋다고하내요~

왜 진작 준비해주지 못햇는지^^;;

엉탐 구성이 정말 대박!!

독서대선물은 알라딘에서 구매하시면 받을수있어요^^

아이큐 1,104의 천재 명탐정!

이번 사건도 무사히 해결할수있을까요!?

10권에서 확인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