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8 - 도망자 카트리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8
안치현 지음, 팀키즈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하는 만화 추리 수수께끼북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8 - 카트리에일의 수수께끼 파일

 

현재 투니버스에서 방형중인 애니메이션으로

두뇌개발 학습만화 수수께끼북이랍니다~

 

 

특히 저희 아들은 이런 만화추리를 재미있어해요~

대부분 남아들이 그런건지요?ㅎㅎ

빨리 문제를 풀고싶다고 난리랍니다 ㅎㅎ

 

 

이 책의 가장 큰 강점은 에피소드 전개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독자가 직접 퀴즈 문제를 풀어 볼 수 있도록 구성 되어있어요~

그래서 저희 아이도 더욱 집중해서 보게되더라구요~

아이가 먼저 읽은후 저도 읽어봤는데

제가 읽어봐도 재미있답니다.ㅎㅎ

 

 

명석한 두뇌의 주인공, 허셜 레이튼 교수가

에피소드 중간중간에 수수께끼를 풀며 의문의 사건을 추리해 나가는 추리게임!

그 형태를 이어받은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수수께끼 학습만화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책뒤쪽에는 네임스티커와 단서찾기용 돋보기가 들어있어요~

요 돋보기는 쓸일이 생기니 꼭 잘 챙겨두세요 ㅎ

 

 

그림체 너무나 취처 ㅎㅎ

제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그림체라 더욱 눈길이가는^^

남아들이 좋아하는 탄탄한 스토리에

여아들이 좋아하는 그림체로 남아,여아 모두 좋아하는 책!

 

 

멘사 스타일의 숫자퀴즈, 퍼즐퀴즈, 가벼운 넌센스퀴즈까지~

다양한 퀴즈로 구성되어있어 어린이는 물론 성인까지

재미있게 읽을수 있는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다음 9호도 너무나 기대된다며 빨리보고싶다는 아들~

물론 저도 다음 내용이 너무나 궁금하답니다.ㅎㅎ

책도 읽고 사고력, 추리력 까지 쑥쑥 키워줄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코로나로 답답한 요즘 책읽으며 보내는거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