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몇명 스토리 1
윤종문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총몇명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무섭고 너무 웃긴 <총몇명 스토리1>

딱 초등학생 저학년들이 좋아할만한 소재의 만화도서 

 

인기 유튜버 "총몇명"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민모리와 가족들 그리고 나천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긴장감 넘치게 전개한 다장르 애니메이션이에요

 

 

고믹, 공포, SF를 넘나드는 몰입감있는 스토리!

독특힌 그림체로까지~

총몇명 스토리는 총몇명만의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 만화도서에요!

 

 

원작 애니메이션을 만화책 형식에 맞추어 재구성한 책으로

통통 튀는 캐릭터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 위에

만화책만의 읽는 재미가 더했답니다~

처음 접하는 저희 아이도 재미있게있더라구요!

 

 

차례를 읽지마자 바로 재미있다고 ㅋㅋ

요즘 친구들끼리 공포얘기를 한다며

빨리 읽어보고 싶어하더라구요 :)

 

 등장인물 캐릭터 ㅎ

정말 개성이 뚜렷하게 생겼죠?ㅎㅎ

주인공 민모리와 개성 가득한 가족들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기상천회한 사건들!!

 

 

단순 만화내용만 있는게 아닌 특별페이지가 수록되어있어요!

"총몇명덕후 능력평가 퀴즈"

"숨은 복선 찾기"

"월간 아무말" 등등 유튜브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에피소드~

 

 

2권에서 이어진다니 2권은 언제 나오냐며 ㅋ

집에 놀러온 친구도 무지 재미있어하며 읽더라구요~ㅎ

 

 

책을 읽는 내내 다양한 표정 ㅋㅋ

얼굴로 말해주는 울아들 ㅋㅋ

 

 

열심히 읽고 덕후 능력평가까지 읽기 ㅋㅋ

보자마자 답을 착착 얘기하는게 열심히 봤구나 싶었어요~

 

 요즘 코로나로 계속 집콕중인데

다양한 장르의 도서를 만날수있어서 너무 즐거운 요즘!

또다른 도서로 찾아올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