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 그린슈머를 사로잡은 브랜드의 플라스틱 인사이트를 배운다
김병규 지음 / 미래의창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플라스틱과 브랜드 책, 이 책에서 기업에 제안하는 것은 간단하다. 상품성이 가잘 뛰어난 제품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p102
그린워싱이란 실제로 환경 문제에 도움이 되지 않지만 마치 도움이 되는 것처럼 기업의 활동을 과장하거나 거짓으로 속이는 마케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