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아재 데이브의 매일 영어 교습소
데이브 피콕 지음 / 다락원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볍게 공부하기 좋은 책이라서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었던 책이구요! 재미나게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간이 많이 없는 직장인에게 블로그, 유튜브 다양하게 공부할 컨텐츠가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이 책과 관련된 컨텐으는 무려 2개나 더 있는데요? 유튜브와 블로그가 있는데 유튜브도 은근히 재미있고, 짧아서 간단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느껴졌던 책이랍니다. 가장 최근에 반년전이기는 하지만 그 전의 동영상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그것만으로 공부를 해도 많이 늘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책시작부터 원어민표현들 많이 가르쳐줄게! 하는 느낌을 많이 내고 있어서인지 공부하기 전부터 막 기대감이 생기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실제로도 다양한 컨텐츠에 많지 않은 양, 귀여운 그림까지 담겨있는 영어 표현책이었습니다.소리도 들으면서 외국인의 발음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고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라서 더 좋았던 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발음만 좋아져도 외국어를 잘 해 보일 수 있으니까 열심히 공부하다보면 저절로 조금 잘 해지고 있나? 싶기도 한 느낌이 들 것만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이렇게 재미난 표현들도 많이 나오고 평소에라면 그냥 냅다 해석해서 이상했을 것들도 많이 알 수 있게 된 것이 자연스러운 영어표현을 익히기 좋을 거 같다는 느낌을 많아 받았어요.
웃긴 표현들도 많이 있고, 또 직역하면 이상한 느낌으로 받아들여질 것도 있으니까요? 미리 파악해둔다면 한층 더 영어를 잘 해보일 수 있는 그런 상황도 마련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엇습니다.

계속 꾸준하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재미를 줘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공부할 수 있었던 책이랍니다. 무엇보다 어렵지 않고 양도 많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공부를 할 수 있었던 부분이 가장 큰 메리트로 다가왔던 책이고, 쉽게 질리거나 어렵다고 느껴지지 않았다는 부분도 꾸준히 공부를 할 수 있게 만든 원동력이 되었던 거 같습니다.

#다락원서포터즈 #영어공부하기 #영어독학 #영어책 #영어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