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사과 세트 3-1 - 전3권 - 국어,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서연양 작년 2학년때 교과서개정되어서 와했는데 올해는 3,4학년이 개정되어서 새로운 교과서에 적응해야한답니다.

3,4학년 교과서가 개정이어서 우공비 3학년 문제집들도 이제 받을수있었어요...

오늘받은 우공비 3권을 보니 이제 3학년이구나싶네요...

2학년때는 그래도 아기같았는데 이젠 어엿한 저학년의 마지막학년인 3학년이니 제가 다감회가 새롭네요... 시간이 증말 빨리 갑니다.

 

 

가방세트구성이 어떤지 살펴보았어요...

국어,사회,과학 문제집과 부록인 과목별 단원평가,계산비법책 이렇게 들어있어요.

아 2학년 말로만 듣던 국수사과.

사실 사회와 과학은 따로 해본게 없어서 문제집이 정말 필요하거든요.

걱정반 설레임반이네요.

과목별 단원평가는 단원평가준비할때 쓰면 되겠고 계산비법책은 연산연습문제들이라 활용도가 높겠어요..

부록까지 빵빵한 우공비세트 맘에 들어요~~~~.

 

 

수학문제집중에서도 증말 유명한 쎈수학 첨 만났어요.

이 책보니 증말 저학년 바이바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책 안쪽 살펴보니 다양한 유형의 문제가 나와서 이 책 한권만 제대로 공부해도 되겠다싶네요...

글고 예쁘게 생긴 오답노트...-많이 써먹을 일이 없기를 빌어보아요-와 속담포스터, 화일지 받았어요...

 

딸아 이젠 더 이상 너는 저학년이 아니야...

3학년이란다...

그리곤 마의 4학년이되는거구.... 증말 키즈에서 차일드 좀있음 틴에이져가 되네요. 흑흑흑...

빨간책이 흥미를자극했는지 뭔가싶어서 한번 들여다보는 따님이예여

그래 그 맘으로 올3학년 성실히 공부해보자꾸나..

우리 우공비 이책들만이라도 다 풀어보고 공부해보자꾸나... 더는 안바랄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